4월 20, 2024

“생일만 봐도 조만간 재물운이 들어 온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생일 끝자리에 ‘이 숫자’ 확인하세요

이번 알려드릴 내용은 태어난 음력 생일로 보는 것으로 내가 태어난 생일의 끝자리가 여기에 포함된다면 적어도 2024년 입춘이 시작되기 전에는 큰 복이나 재물운이 다가올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문서운과 재물운이 좋아질 수 있다는 것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것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역학으로 알아보는 생일에 관련한 재물운

이번 에는 역학의 분야인’ 매화역수’와 ‘현궁풍수’를 접목 시켜서 알아보는 내용이고 특히 ‘주도수’라고 하여 본인의 태어난 음력 생일과 더해서 본인의 나이를 기준으로 1년만 다가오는 특별한 숫자가 있습니다.

이 숫자가 만약에 8이나 9에 해당된다고 하면 그분은 앞서 말씀드렸던 2024년 입춘이 시작되기 전에는 반드시 큰 재물이 따라오고 큰 문서가 따라 오기 때문에 기대를 하셔도 좋습니다.

나만의 숫자 ‘주도주’를 뽑아내는 공식 알아보기

출처 : 유튜브 ‘미신의왕국’

첫 번째 공식은 매화의 역수이기 때문에 진법을 기반으로 합니다.

9진법이기 때문에 숫자 9가 넘어가면 9까지는 포함이 안 됩니다.
9 이상일 경우 9가 초과할 경우 12 되는 순간부터 빼기 9를 하시면 됩니다.

출처 : 유튜브 ‘미신의왕국’

두 번째 공식은 본인의 태어난 음력 월 더하기 음력 1 더하기 본인의 현재 나이를 다 더 하시면 본인의 주도수 즉 올해 어떤 숫자가 오는지 그런 것을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예시로 알아보기

출처 : 유튜브 ‘미신의왕국’

바로 예시를 들어드리면 만약에 음력 3월 5일생인데 한국 나이로 만약에 58세다 그러면 3 더하기5 더하기 5 더하기 8을 하면 총 합이 21이 됩니다.

그러면 21에서 9를 빼버리면 12가 되늰데요. 12에서 또 구를 빼주면 3이 됩니다. 결론은 이번 해의 주도수는 ‘3’이 됩니다.

앞서 말씀드렸던 8과 9가 아니기 때문에 큰 재물운이 들어오는 분이 아니게 됩니다.

만약에 본인이 11월 11일생인데 나이가 27세라고 하면 1 더하 1 더하기 1 더하기 1 더하기 2 더하기 7을 더하게 되는데요. 총 합이 13이 나오는데 여기서 13 빼기 9를 하면 4가 됩니다. 이분의 올해 주도수는 4가 되는 것 입니다.

출처 : 유튜브 ‘미신의왕국’

하나 더 예시로 들어보면 음력 8월 4일 생인데 나이가 50 세다 그러면 8 더하기 4 더하기 5 더하기 0은 17이 됩니다.

9진법이기 때문에 17 빼기 구를 하시면 이분의 올해 주도수는 8이 되고 올해의 주도수가 8이나 9가 되는 분들은 반드시 좋은 소식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본인의 주도수가 만약에 8이나 9인 분들은 반드시 재물이나 문서로 1, 2년 안에 대박운이 들어올 것이기 때문에 기대해 보셔도 좋고 만약 지금 상황이 좋지 않다고 하더라도 너무 힘들어 하지 마시고 희망을 가져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