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2, 2024

“저보다 동생이지만 그래서 사랑합니다..”한혜진, 기안84에 대한 마음 깜짝 고백하자 결국에는..

모델 한혜진이

기안84에게 뜬금 고백을 했다. 유튜브 채널 ‘한혜진’에는 ‘39금주의 입만 열면 아 찔한 한혜진 박나래 풍자 엄지윤의 파자마 파티’ 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한혜진은 박나래, 풍자, 엄지윤을 초대해 홈파티 를 진행했다. 한혜진은 손님들을 위해 진수성찬을 차려냈고 안주를 담은 명품 3단 접시를 공개했다. 이에 엄지윤은 “이게 성공한 사람의 삶이구나”, 박나래는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톱모델의 정석”이 라며 부러워했다.

손님들은 한혜진의 집에 초대받은 것에 사실에 고 마워했고 특히 박나래는 “이 집에 들어오려면 남 자를 끼고 들어와야 한다”라고 농담을 건넸다. 풍 자는 “(남자는) 프리패스라는 소문이 있던데?”라 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한혜진은 손님들이 홍천 집에 기안84만 초대 했다고 따지자 “기안이를 사랑한다”라고 폭탄 고 백을 했다. 박나래는 “기안84랑 키스할 수 있냐” 라고 도발했고, 한혜진은 거친 욕설을 뱉은 후 “너 남동생이랑 키스할 수 있냐?”라고 분노 섞인 발언 을 했다.

한편, 한혜진과 기안84가

듀엣곡 ‘겨울 고백’을 발표한다. 한혜진은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을 통 해 기안84와 커플 듀엣곡 제작 과정을 공개한 데 이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겨울 고백’을 발 매한 것.

‘겨울 고백’은 한혜진이 직접 작사에 참가한 러브 송으로 총 1, 2, 3절로 나누어져 있다. 1절부터 3 절까지 “오늘 만날래?”, “이제 고백할까”, “오늘부 터 우리 손잡아도 될까”라는 주제로 각 절의 후렴 구에는 고백의 기승전결이 담겨 웃음을 자아낸다. 좀처럼 커플 느낌이라고는 찾아 볼 수 없는 한혜 진과 기안84가 남다른 하모니를 이룬다.

이번 듀엣곡은 한혜진 제안으로 성사됐다. 한혜진 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기안84가 참여한 형 식이다.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로 가수 콜드가 참 여했으며, 싱어송라이터 경제환이 작사, 작곡했다또한, 한혜진과 기안84가 직접 ‘겨울 고백’ 뮤직비 디오에도 등장한다. 커플 느낌이 전혀 없던 두사 람이 묘한 로맨스 분위기를 자아내 웃음을 자아낸다. ‘누나 동생’에서 ‘자기야’가 되기 위한 두 사람 은 커플 연기는 설렘과 웃음을 동시에 자아낸다는 관계자 설명이다.

한혜진은

1999년 SBS 99 한국 슈퍼엘리트모델 선발대회에 지원한 것을 계기로 모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한혜진은 어머니가 지원서를 내서 예선장에 가게 되었다고 전했는데, 이 때 훗날 에스팀의 대표가 되는 DCM의 김소연 실장이 한혜진을 눈여겨 봐뒀다 캐스팅했습니다.

당시 한혜진은 모델을 할 생각이 없어서 캐스팅 제의를 계속 거절했지만 한혜진의 집에 매일같이 전화를 걸 정도였던 김소연의 끈질긴 권유로 1999년 11월 제2회 서울국제패션컬렉션(SIFAC)에서 데뷔했습니다.

데뷔 후에도 학업을 이유로 금방 그만 두려 했으나 김소연이 끝까지 붙잡으려 한 덕에 계속 활동하게 됐다고 합니다. 한혜진은 데뷔 후 장윤주, 송경아와 같이 국내 모델계를 평정하며 톱모델로 급부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