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영화계를 대표하는 몸짱 배우는 누가 있을까요? 수 많은 몸짱 배우 중 한명을 뽑아 본다면 사실 몸짱을 넘어선 사람이 한명 있습니다. 바로 마동석 씨 인데요. 마동석 씨는 본인의 필모그라피를 늘려가며 마블 시리즈에도 출연을 하게 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마블 히어로즈의 시리즈 이터널스가 작년 국내 개봉을 앞두고 화제를 모은 적이 있었습니다. 이터널스는 어벤져스 시리즈 흥행을 이어받을 대규모 히어로 영화로 많은 주목을 받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그보다 한국 네티즌들의 관심을 더욱 끌 수 밖에 없었던 이유는 바로 해당 영화에 마동석이 히어로 중 한 명으로 출연했기 때문입니다.
뿐만아니라 이터널스 프리미어 현장에서 안젤리나 졸리가 마동석과 친근하게 인사를 나누는 장면이 포착돼 화제가 되기도 했죠. 안젤리나 졸리는 이날 마동석의 몸에 대해 언급하기도 해 더욱 이슈가 됐는데요.
과연 그녀는 무슨 말을 했던 걸까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동석의 마블 영화 출연과 안젤리나 졸리와의 인연
마동석은 이터널스 프리미엄 인터뷰에서 할리우드 영화에 캐스팅된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국계 출신 첫 마블 슈퍼히어로 역할인데 사실 오래전부터 마블 팬이었다. 그간 액션 영화를 많이 찍었는데 여러 캐릭터와 액션을 동시에 보여줄 수 있는 역할로 인사 드리게 돼 대단히 행복하게 생각한다”고 전했죠.
안젤리나 졸리와 함께 연기한 소감을 묻자 “인생에 다시 없을 행복한 순간이었다”고 답했는데요. 역시 대단한 배우 굉장한 배우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오래전부터 알던 친구들끼리 오랜만에 만나서 촬영하는 느낌이었다고 전했습니다. 영화에서 두 사람은 수천 년간 우정을 이어온 특별한 관계로 나오기도 했는데요.
마동석은 캐스팅된 일화에 대해서도 밝혔습니다. 그는 “6년 전부터 부산행이 해외에 알려지면서 할리우드 액션 영화 제안이 들어왔었다. 한국에서 제가 출연하는 영화가 있어 시간이 맞지 않았는데 이터널스 길가메시 제안을 듣고 반가웠다”라며 운 좋게 영화 촬영을 할 수 있었다고 밝하기도 했습니다.
마동석의 몸매에 감탄을 자아냈던 안젤리나 졸리
이날 개인 인터뷰를 하고 있는 안젤리나 졸리 뒤로 마동석이 깜짝 등장하는 장면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그는 인터뷰 중인 졸리 뒤에서 장난스럽게 카메라를 향해 인사를 했죠. 마동석을 발견한 졸리는 바로 그를 껴안았는데요. 마동석을 향해 “너무 보고 싶었다”며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마동석 또한 그녀를 향해 “오늘 너무 아름답다”고 칭찬을 건넸죠. 그녀 또한 칭찬에 화답하듯 마동석의 어깨에 손을 올리며 “체격이 더 좋아진 것 같다”라고 얘기했는데요. 그녀는 인터뷰 도중 “마동석을 처음 봤을 때 몸이 좋아서 깜짝 놀랐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할리우드 스타로 활동하면서 수많은 남자 배우들을 만나온 졸리의 눈에도 마동석의 몸은 멋져 보였던 것 같은데요. 이날 졸리는 마동석에게 “지금 스포일러를 할 수는 없지만 우리가 촬영한 게 너무 마음에 들게 나왔다”며 자랑을 하기도 했죠.
사실 그녀는 마동석의 오랜 팬이었다고 하는데요. “그와 함께 연기하게 돼 정말 꿈만 같았다. 마동석의 팬이었는데 함께 액션신을 찍으며 호흡을 맞추게 돼 믿을 수 없이 기뻤다. 마동석은 영화 속에서 내 보호자이고 이제는 사랑하는 내 친구다” 라며 사적으로도 무척 친해졌다고 밝혔습니다.
마동석의 여자친구 예정화와 안젤리나 졸리의 만남
이날 주목할 점은 또 있었는데요. 프리미어 현장에서 마동석은 졸리와 인사를 나눈 뒤 그녀를 뒤쪽으로 데려갔는데요.
마동석의 사진을 찍어주고 있던 자신의 연인을 소개시켜주기 위해서였습니다. 마동석과 5년째 교제 중인 모델 예정화가 졸리와 포옹하며 인사를 나누는 모습 또한 포착되었는데요.
연인까지 소개시켜줄 정도로 마동석과 그녀가 친밀한 관계가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터널스의 프리미어 현장이 공개되고 영화는 나름대로 성공을 거두게 되었는데요. 마동석과 졸리가 예고 했던 만큼 멋진 영화 관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도 마동석과 안젤리나 졸리 두 사람의 우정 또한 오랫동안 계속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