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6, 2024

“물건 하나 놓을때도 신중해야 합니다” 집에 두면 재물운을 넘치게 만들어 주는 물건들

네 이번 시간에는 집에 들이면 좋은 기운을 불러 들이고 재물운 등을 상승시키는 물건들에 대해서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집안에 물건을 하나 놓더라도 어떤 물건인지 어디에 놓는지에 따라서 집으로 들어오는 기운이 달라질 수 있는데요, 그러면 어떤 물건을 어떻게 들이고 놓아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것’만 잘 놔둬도 집안의 기운이 상승합니다

■화려한 도마와 칼

첫 번째는 주방을 깨끗이 해야 하고 그리고 주방에서 제일 많이 볼 수 있는 것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제일 중요한 것이 도마 그리고 칼이 있습니다.

도마 같은 경우에는 제일 좋은 도마 화려한 도마를 갖다 놓으면 부를 일으킨다 그리고 칼도 내가 쓰지 않은 칼이지만 되게 화려한 칼들이 있는데 그런 칼들을 갖다 놓으면 내가 앞일이 잘 직진으로 잘 갈 수 있게끔 도와준다 그런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도마 같은 경우에는 화려한 도마를 갖다 놓는 순간 땅이나 또 건물이나 이런 것들을 많이 잘 얻을 수 있고 금전으로 더 상승을 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액자와 이런 여성의 물건을 놔둬도 좋습니다

그리고 요즘에 왜 거실에 소파를 두고 주변에 액자 같은 것도 많이 놓게 되는데요, 그 액자 색깔들 중에서도 황금 색깔 어떤 뭐 가족 사진이라든지 아니면 본인 사진이라든지 컬러를 고를 때 무조건 황금색으로 골라야 합니다. 그러면 높이 올라갈 수 있는 그런 기운을 불러들인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 주로 여자들이 사용하는 물건들 중 보석이라든지 금이라든지 뭐 여러 가지 많이 있는데요, 그런 여자들이 이렇게 가지고 다니는 물건들이 또 많으면 온기가 좋아져서 금전운을 좀 상승시킨다고 볼 수 있습니다.

집안의 좋은 기운을 막은 것들

■식물도 골라서 놓아야 합니다

요즘 혼자 사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신데 원룸인데 나는 너무 허전한 것 같고 나무도 좀 갖다 놓고 고 공기 정화도 시키고 싶고 막 이러시는 분들의 경우 자기 집보다 훨씬 더 키가 크고 훨씬 더 덩치가 큰 나무를 갖다 놓으면 절대 안됩니다.
그렇게 되면 집으로 들어오는 좋은 기운이 나무에 눌리게 됩니다. 그래서 집의 사이즈에 맞게 나보다 키가 작고 나보다 덩치가 조금 더 작은 그런 식물들을 갖다 놓는 것이 좋습니다.

■소파 선택도 신중해야 한다

소파 컬러 같은 것도 너무 화려하면 안 좋습니다. 화이트 톤인데 연 베이지나 회색깔이나 아니면 갈색깔 약간 좀 묻어가는 색깔들이 있는데 그런 색깔로 사용하시면 더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소파의 크기 같은 경우에도 내 집의 사이즈에 비해 너무 과대하거나 너무 크거나 잃어버리면 들어오는 기운들이 다 눌리게 되어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적당한 사이즈로 구매를 하셔서 갖다 놓으시는 게 제일 좋습니다.

■내방의 색 선택

그리고 건강이 안 좋으시는 분들은 자신의 방에 빨주로 초 파란 이런 화려한 색깔은 절대 안 됩니다.
특히나 빨간색은 정신적으로도 좋지 않고요 무채색이나 이런 색으로 해 조금 더 효과적이다 볼 수 있습니다.

■식탁위의 물건도 신경을 써야 한다

식탁에 약이랑 음식이랑 함께 놔두지 말아야 합니다.
영양제 무슨 감기약 이런 것들이 많이 있는데요, 감기약이랑 음식 놔두게 되면 그런 기운으로 융합이 되어 먹게 된다고 합니다.

그렇게 되면 몸이 더 좋아질 것도 안 좋아진다라고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