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9, 2024

“형은 저한테 그러면 안되죠..” 결국 이승기 결혼식에 불참한 이서진, 진짜 이유 알려지자 모두가 놀란 이유

이선희, 이서진 미참석 진짜 이유

귀추가 주목되던 가수 이선희가 결국 옛 제자인 이승기의 결혼식에 불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승기와 13년간 후크 엔터테인먼트에 함께 몸담은 배우 이서진 역시 혼식에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또한 후크엔터에 소속된 연예인 모두 결혼식에 끝내 나타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이서진은 이승기와 예능 프로그램 리틀 포레스트 등에 함께 출연하는 등 우정을 과시한 바 있습니다. 이에 이선희, 이서진과 이승기의 관계가 완전히 틀어진 게 아니냐는 추측도 나왔습니다. 결혼식에는 이승기와 오랜 시간 친형제처럼 지낸 것으로 알려진 배우 이서진 이승기의 스승으로 불린 이선희의 모습은 보이지 않아 두 사람이 이승기를 이른바 손절한 것은 아니냐는 의 손절설이 불거졌습니다.

그러나 한 매체의 취재에 따르면 이선희 이서진 모두 이승기 이다인 부부로부터 결혼식 청첩장을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초대받지 않은 결혼식이었기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것이 당연한 셈이라는 반응입니다. 이승기는 2004년 데뷔 이후 18년간 소속돼 있던 후쿠엔터와 지난해 갈등 끝에 결별했습니다.

뜻 밖의 임신설

한편 많은 팬의 축하가 쏟아지는 가운데 이승기와 이다인의 결혼식 사진을 본 누리꾼들 사이에서 혼전 임신설이 불거졌습니다. 이들은 이승기 아내 이다인이 결혼식 당일 입은 드레스와 구두 액세서리에 이어 언니 이유비가 인스타에 올린 사진을 근거로 들었습니다.

한 네티즌은 이다인이 펑퍼짐한 드레스를 입고 이승기랑 키 차이가 크게 나는데도 낮은 굽의 구두를 신었다며 시선을 분산하고 배를 가리기 위해 화려한 티아라를 쓰고 과하게 큰 부케를 든 것 같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결혼식 직후 신혼여행을 안 가고 금요일 밤에 예식을 한 점도 의문이 드는 대목이라고 했습니다.

배가 많이 불러오기 전에 결혼식을 치러야 하는 까닭에 비교적 예식장 예약이 비어 있는 금요일로 결혼식 날짜를 잡은 것 같다는 추측이었습니다. 이다인의 친언니인 배우 이유비가 올린 sns 게시물도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유비가 7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세상에서 제일 축복해. 저 이제 언니라고 부를게”라는 내용의 문구와 함께 동생의 사진을 올리면서 아기 이모티콘을 붙였는데 일부 네티즌은 이를 동생의 임신 사실을 간접적으로 표현한 걸로 봤습니다.

이승기 이다인의 임신설은 지난 2월 결혼 발표 당시에도 한 차례 불거졌습니다. 두 사람이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일각에서 혼전 임신한 것 아니냐는 얘기가 새어 나왔으나 이승기 소속사 측은 의혹을 일축하며 “혼전 임신은 아니다” 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부케의 주인공

한편 이날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주인공이 화제로 떠올랐습니다. 앞서 8년간의 열애를 끝으로 오는 5월 6일 결혼을 발표한 세븐과 이다해가 결혼식에 참석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이다해가 부케를 받는 것이 아니냐는 의견도 있었지만 부케의 주인은 따로 있었습니다.

부케를 받은 패션 디자이너 겸 모델 이호연은 8일 “너무 사랑하는 나의 친구의 결혼식 날 처음으로 친구에게 건네 받은 부케, 언니만큼이나 너무 사랑스럽고 예쁘다”며 부케 인증샷을 게재했습니다. 이어 그는 “두 분의 좋은 기운 받고 곧 좋은 소식 전할게요. 너무 멋지고 예쁜 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며 이승기와 이다인을 향한 축하 인사를 건넸습니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 부부의 결혼식은 방송사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별들의 전쟁이었습니다. 유재석이 사회를 맡고 가수 이적이 축가를 부른 결혼식에는 이승기와 kbs 해피선데 1박 2일 시절부터 인연을 맺은 예능 스승 강호동, 이수근, 나영석 피디 등이 참석했습니다.

이외에도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 시원, 은혁, 희,철 래퍼 박재범, 길, 샤이니 민호, 가수 인순이, 배우 김윤석, 김남길, 한효주, 유연, 이동희 등이 새 출발한 신혼부부의 앞날을 축하했습니다. 이승기는 물론 그의 장모 견미리도 장시간 연예계에 몸담았던 만큼 김용건, 김수,미 박정수, 이순재 등 중견 배우들도 대거 참석해 가히 별들의 전쟁을 방불케 했습니다.

호화 결혼식

이승기 이다인 부부는 바쁜 시간을 쪼개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들에게 30만 원대 초호와 식사를 대접했습니다. 오품 냉채로 시작해 불도장 롭스터 바닥까지 찜 홍콩 스타일의 소고기 안심 구이 깐풍 바다장어와 계절 채소 잔치국수 등이 쉬지 않고 연이어 테이블을 장식했습니다.

디저트로는 애플 망고 케이크 멜론 마들렌 비스킷이 제공돼 하객들의 입을 달콤하게 만들었습니다. 더불어 최근 종로구와 강남구 일대에서 오플런 열풍을 일으킨 더베이글과 떡이 하객 선물용으로 제공됐습니다.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들은 저마다 이승기와 인연을 전했습니다. 특히 1박 2일 시절부터 숱한 고생을 함께 한 방송인 강호동은 마치 친동생을 결혼시키듯 눈시울을 붉혔다는 전언입니다.

강호동의 한 지인은 강호동이 2부에서 덕담을 전하다 자기도 모르게 울먹였다고 귀띔했습니다. 강호동은 “승기야 축하한데이나 없이 살 수 있겠나?”라고 전하자 이승기는 “형 없이 살아볼게요”라고 웃었다고 합니다.
강호동은 눈물을 흘린 게 자못 부끄러웠는지 “눈이 좀 뜨겁더라” 고 멋쩍어 했다는 전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