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 2024

“이러려고 그렇게 하차했나..”런닝맨 하차했던 광수의 놀랄만한 근황, 갑자기 방송가에서 사라지더니 결국에는..

2021년 런닝맨을 돌연 하차한 배우 이광수. 11년간 매주 일요일을 책임졌던 그의 급작스러운 하차에 많은 분들이 아쉬움을 남겼죠.

물론 하차 이후 이광수는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는데요. 그런데 올해 들어 이광수의 소식이 뜸해지면서 많은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이에 한 네티즌이 이광수의 놀라운 근황 사진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런닝맨 갑작스런 하차..그리고..

일각에선 이광수가 런닝맨을 하차한 이유가 예능을 버리고 배우 활동에 집중하기 위함이라고 했는데요. 하지만 예상과 달리 이광수는 런닝맨 하차 이후 오히려 더 활발히 예능 방송에 출연했습니다.

유재석과 함께하는 ‘더 존 버텨야 산다’, ‘코리아 넘버1’부터 조인성, 차태현과 함께한 ‘어쩌다 사장’까지 여러 방송에 출연해 여전한 예능감을 자랑했죠. 실제로 이광수가 배우와 예능인의 경계에서 고민을 했던 것은 맞지만 런닝맨을 하차한 이유는 따로 있었는데요. 바로 과거 교통사고로 발목 골절상을 당했는데, 이로 인한 후유증 때문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추격전이 메인인 런닝맨의 특성상 이광수는 꽤 마음 아픈 결정을 내려야 했던 것이죠. 이광수는 그동안 예능인으로 이미지가 굳혀져 도전하지 못 했던 여러 드라마, 영화 작품에도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아직까진 이렇다 할 성과를 내지 못한 상황입니다.

최근까지도 소속사 아티스트들이 출연했던 ‘출장 십오야’를 비롯해 유재석과 김종국의 유튜브 채널에도 출연했던 이광수. 그런데 작년을 기점으로 이광수의 소식이 더 이상 들려오고 있지 않은데요. 이에 한 네티즌이 이광수의 근황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놀라운 근황

한 해외 네티즌은 이광수의 최근 근황이라며 쇼핑몰 거리 앞에서 찍힌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흐릿하긴 하지만 이광수와 이선빈으로 보이는 두 남녀 사진이었죠.

그 옆으로 동료 연예인으로 보이는 두 남녀가 있었는데요. 또 다른 사진 역시 비슷한 장소에서 두 사람의 뒷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공개 연애 중인 이광수와 이선빈의 반가운 근황에 많은 분들의 관심이 쏠렸는데요. 이선빈이 과거 12월에 몇 년 만에 하와이로 여행을 간다 고 발언한 장면이 재조명되며, 이광수와 이선빈이 동료 연예인들과 함께 하와이로 떠난 것 같다는 추측이 이어졌죠.

여전히 이선빈과 예쁜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이광수의 모습에 많은 분들이 곧 결혼을 할 것 같다고 추측을 하기도 했는데 올해 들어 이광수의 방송 활동이 유독 뜸해졌기 때문.하지만 이는 썰일 뿐, 알고 보니 이광수는 올해에도 복귀 예정인 방송 프로그램이 있었습니다.

바로 ‘더 존 시즌 2’가 올해 6월에 공개될 예정이었죠. 이광수는 배우지만 고정 예능 덕분에 매주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비췄던 특이한 케이스인데요. 이 때문에 몇 개월만 활동에 공백이 생겨도 팬들이 그의 근황을 궁금해했던 것이었죠. 사실 다른 배우들 역시 차기작 선정과 준비를 위해 어느 정도의 공백기를 갖는 걸 고려하면, 이광수의 공백기가 그리 이상한 건 아니었습니다.

제 2의 OOO?

한편, 이광수의 하차 후 근황을 두고도 많은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요. 런닝맨 멤버가 아닌 배우 이광수의 활동을 응원하는 분들도 많지만 여전히 이광수의 런닝맨 복귀를 바라는 분들도 많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해당 방송 유튜브만 살펴봐도 이광수의 빈자리가 느껴진다며 예전의 분위기가 좋았단 반응도 있었죠.

특히 이광수와 비슷한 허당 캐릭터였던 이천희가 많이 언급되며, 광수도 이천희 길을 걷는 게 아니냐는 반응도 있었는데요.
실제로 두 사람은 본업은 모델 출신 배우지만, 유독 두각을 드러냈던 예능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이후, 아직까진 이렇다 할 소식이 크게 없었기 때문입니다. 물론 두 배우 모두 각자의 커리어를 위해 다양한 작품에서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하지만 이광수에 대해선 여전히 여러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패밀리가 떴다’에서 게스트로 출연했다 약 1년 정도 있다 하차한 이천희와 달리 이광수는 11년이나 활동한 런닝맨 꼬리표가 여전히 따라다니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 특히 이광수는 여전히 유튜브 내에서도 높은 검색량을 자랑하는데요. 하지만 그가 출연했던 드라마나 영화 때문이 아닌 런닝맨 관련 영상으로 인한 결과라는 의견에 힘이 실리고 있네요.

이에 네티즌들은 다시 런닝맨에 복귀했으면 좋겠다는 쪽과 한 번 하차한 만큼 본인의 길을 잘 걸었으면 좋겠다는 쪽으로 의견이 갈린 상황입니다. 11년간 매주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던 이광수 이제 그는 본인만의 길을 개척하기 위해 새로운 갈림길에 서 있는 듯한데요. 앞으로 그가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궁금해지네요.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