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8, 2024

“어머님, 하늘에서도 저를 지켜봐 주세요..” 미스터트롯 정동원, 납골당을 찾아가 더 이상 말을 잇지 못한 진짜 이유

미스터트롯으로

얼굴을 알리며 삐약이 국민 손자에서 이제 어엿한 훈남 청년이 되어가고 있는 정동원의 미담이 알려지며 훈훈한 감동을 전해주었습니다. 2007년생으로 올해 17살이 된 정동원은 어린 나이이지만 평소 소아암 투병중인 환자들을 위해 팬들과 함께 기부를 하는 등 여러 가지 선행에 앞장서왔습니다.

이러한 선행과 더불어 얼마전 정동원과 특별한 팬의 만남이 훈훈함을 더해주고 있는데요.얼마전 정동원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영원을 약속할 순 없지만 영원할 것 같이 사랑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습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정동원은 전남 목포에 위치한 한 추모공원을 찾아갔는데요. 그가 추모공원을 찾아간 이유는 한 팬을 만나기 위해서였습니다.


정동원은 앞서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유튜브에 남겨진 한 댓글을 언급한 바 있는데요. 해당 댓글은 어머니가 돌아가신 한 아들이 남긴 글이었습니다. 당시 아들은 어머니가 돌아가시기 전 자신에게 보낸 영상이 정동원의 영상이었다며 “오랜 기간 동안 어머니의 또 다른 아들이 되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적었습니다.

정동원은 이 댓글을 남긴 아들의 어머니를 직접 찾아간 것인데요. 그는 추모공원에 도착해 직접 꽃을 구입하는 등 정성을 보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정동원은 자신의 콘서트에 못 오신 어머님을 위해 직접 준비한 앨범과 콘서트 MD를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정동원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고인의 가족에게 “저도 글을 보자마자 그냥 한 번 뵙고 싶다 했는데, 딱 지금 아니면 기회가 없겠구나 싶었다”라고 말했습니다.


돌아가신

어머니를 향해 정동원은 “제가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노래 하늘에서 들으실 수 있도록 많이 부르겠다. 정말 감사하다. 다른 아들이 제가 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천국에서는 행복하시고 편안하셨으면 좋겠다”라는 말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또한 정동원은 “아버님이 계속 눈물을 흘리셨다. 마음이 안 좋았다. 계속 그냥 열심히 하겠다는 말밖에 나오지 않았다. 다음에 또 여기 하동 근처다. 하동에 오게 되면 한번 들리려고 한다”라고 털어놓았습니다. 최근 폭풍 성장하며 아름다운 청년이 되어가는 정동원. 팬을 위해 이렇게 추모공원을 찾아간 그 의 모습을 보며 좋은 성품까지 갖춘 스타가 되어가는 모습에 많은 팬들이 칭찬을 보냈습니다.

이제 막 고등학생이 된 정동원이 질풍노도의 시기를 잘 지내고 좋은 인품을 갖은 스타로서 자리매김하길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