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6, 2024

“왜 활동 안 하는지 나도 모르겠다” 영화 아저씨 이후 13년간 사라진 원빈을 두고 이나영이 결국..

영화 ‘아저씨’ 이후

13년 동안 작품활동을 쉬고 있는 배우 원빈.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저번에 원빈 근황 보니까 쿠킹 클래스 하고 참기름 짜서 지인들 나눠준다던데’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습니다.작성자는 “찐농촌 라이프 즐기는 분이 왜 피부도 깨끗하게 예쁘냐”라며 배우 원빈의 외모에 대해 부러움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SNS(소셜미디어)를 통해 한 누리꾼은 “무려 원빈·이나영 부부가 직접 기른 아로니아즙 오랜만에 운동갔다가 받았다 너무 써서 생즙으로 먹을 수가 없어요.이렇게나 쓴 걸 먹으면 나영 언니처럼 예뻐지나요”라는 글과 함께 아로니아 즙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원빈은 영화 ‘아저씨’를 통해 외모뿐만이 아니라 연기력까지 갖춘 배우임을 제대로 입증했는데 2시간에 달하는 러닝타임을 지루함 없이 꽉 채운 원빈은 그 해 열린 영화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받으며 연기파 배우로 확고히 자리매김했습니다. 그러나 이후 그는 차기작 없이 CF활동만 이어가고 있는데 원빈의 변함없는 훈훈한 비주얼에 많은 팬들은 그의 배우 활동 복귀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원빈의 아내인

배우 이나영은 지난 2018년 ‘뷰티풀데이즈’ 관련 인터뷰에서 원빈의 복귀를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이나영은 원빈이 언제쯤 배우로 복귀하는 것이냐라는 MC의 질문에 “그러게 왜 안해서 그렇게 욕을 먹고 있는지 모르겠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이어 “원빈씨는 작품으로 이야기를 하고 싶은 것 같다 그런데 그런 작품이 많지 않아서 휴머니즘이나 이야기를 전달하고 싶은 마음이 커서 그런 장르의 시나리오를 찾고 있는 중이다 요즘 다양해지고는 있더라”고 전했습니다.

실제로 원빈은 다양한 캐스팅 제의가 들어왔던것으로 알려졌는데 과거 드라마 ‘더킹 투 하츠’의 남자 주인공 역을 긍정적으로 검토한 바 있지만, 그가 캐스팅을 확정 짓기 전 출연설이 보도되자 해당 작품을 포기했습니다. 또 그는 조인성과 송혜교가 출연해 화제가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도 유력한 남자 주인공 후보로 꼽혔는데요. 하지만 이때는 원작과 달라진 남자 주인공 캐릭터로 작가와 충돌을 겪어 출연을 고사하게 됐습니다.

그리고 이후 원빈은 송중기가 남자 주인공을 맡아 히트를 친 드라마 ‘태양의 후예’도 남자주인공으로 캐스팅 제의가 들어왔지만 이 경우엔, 원빈 자신이 십자인대 파열로 의병제대를 했기 때문에 장교 역할이 부담스러워서 출연을 고사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지난 2013년

톱스타라 불리는 배우 원빈과 이나영이 깜짝 열애 소식을 발표해 세간을 놀라게 했습니다. 화려한 비주얼로 연예계 안에서도 ‘세기의 커플’로 불리는 이들은 원빈과 이나영이 같은 소속사와 계약한 뒤로 인연이 닿아 교제하게 됐다고 합니다. 하지만 보기와 달리 집순이, 집돌이로 유명한 두 사람은 서로의 집에서 주로 데이트를 했다고 하는데 이에 공식 석상에서 두 사람이 함께하는 모습은 자주 볼 수 없었지만 2015년 원빈과 이나영은 마침내 결혼 소식을 알리게 됩니다.

당대 최고의 톱스타의 결혼식이었기에 당시 대중들은 이들이 매우 화려한 결혼식을 치를 것으로 예상했는데요. 하지만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5월 강원도 정선의 한 민박집에서 국수를 차려놓은 채 옛날 시골 스타일로 결혼식을 치러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결혼한 해인 2015년 12월 원빈과 이나영 부부는 아들을 출산하게 되었습니다.

이나영은 출산 후 고급 산후조리원이 아닌 시댁에서 산후조리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때 원빈의 부모님은 아이를 출산한 며느리와 아기를 위해 집안의 모든 벨 소리를 없애고 2층을 잔디 정원으로 개조해 이나영이 외출 없이도 산책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해 신경을 썼다고 합니다.

또 이나영의 시어머니인 원빈의 어머니는 매일 새벽 4시마다 산모와 아이의 밥을 준비하고, 아버지는 직접 재배한 먹거리와 생필품을 공수해왔다고 합니다. 이나영이 출산 후 4개월 만에 빠른 복귀를 할 수 있었던 것의 큰 역할은 시댁 식구들의 세심한 외조 였습니다. 이나영은 원빈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 “안 그래 보여도 우리는 집에서 대화를 많이 한다”라고 고백하며 행복함을 전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