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 2024

“너희 둘이서 나한테 어떻게..” 한혜진이 전현무 결혼 상대자 보고 놀란 이유, 이제야 밝혀지는 전현무의 충격적 여성 편력

전현무의 절친 오정연은 전현무의 결혼 가능성에 대해서 전현무가 오케이만 하면 갈 수 있는 상황이라고 말을 하기도 했는데요. 전현무에게 호감을 보이는 여성들이 많지만 전현무가 결정을 못 내리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제 전현무의 나이도 점점 반백살에 가까워지고 있는 만큼 그 역시 결혼에 대해서 진지하게 고민을 하고 있다는 좋은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지금까지는 그의 여성편력과 바쁜 스케줄로 인해 그에게 결혼이라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이라는 의견이 지배적이었죠.

한국의 디카프리오?

전현무는 예능계의 디카프리오라고 불릴 정도로 그동안 숱한 여성 편력을 자랑해 왔는데요. 그는 갓 데뷔하는 여자 연예인들 사이에서는 이미 위험한 선배로 찍힌 지 오래라고 알려지기도 했는데요.

전현무는 박은영 아나운서와 열애설이 터졌을 땐 “하루는 몸이 안 좋은 것 같아 직접 병원에 데려다 줬다. 사심이 없다면 거짓”이라고 밝혔습니다. 후배 아나운서 정다은에게는 20분 걸릴 거리를 2시간 걸려 데려다 주었다고 말하기도 했죠. 심지어 정다은이 “아나운서 시험에 떨어지면 어쩌냐?”고 하니 “1년 동안 나랑 사귀면 된다”고 답했다고 하죠.

실제로 동료들은 전현무가 모든 여자 동기를 흑심의 눈으로 본다며 상대가 받아만 줬더라면 몇 번이든 사내 연애를 했을 거라고 예측한 바 있는데요. 예능계로 진출한 이후 전현무는 연예가중계에서 만난 한지민에게 전화번호를 요구했다가 가짜 번호를 받았으며, 유인나의 전화번호를 받아 연락을 이어가다가 같이 좋은 데 가지 않겠냐 인도네시아 밑에 브루나이라는 좋은 곳이 있다며 들이댄 적도 있다고 하죠.

한 방송에서는 전현무가 레인보우 재경에게 “다다음 주쯤 보면 되겠네. 전화할 게 섹시재경”이라는 흑심 담긴 문자를 보낸 것이 포착 되기도 했었습니다.

톱 모델과 열애

전현무는 톱 모델 한혜진과도 1년간 공개 연애를 한 바 있었죠. 공개 연애는 양날의 검이였는데 결혼설과 결별설 등 각종 설로부터 자유롭지 못했는데요. 두 사람은 전현무의 어머니가 호텔을 예약했다는 한 누리꾼의 주장으로 결혼설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근거 없는 루머로 마무리됐죠.

또 함께 출연했던 나 혼자 산다에서 한혜진의 어두운 표정과 어색한 리액션이 전파를 타자 두 사람이 헤어진 게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는데요. 2018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했던 커플 전현무와 한혜진은 얼마 되지 않아 2019년에 결별을 선언했습니다.

전현무는 전참시에 출연했을 때 한혜진과의 결별에 대해 “자신이 부족해서 헤어졌다”고 말한 적이 있었습니다. 여러 이유가 있었겠지만 아마 공개 연애에 대한 부담도 한몫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두 사람이 헤어진 이유로 알려진 바로는 성격 차이와 서로의 바쁜 스케줄 탓이었다고 하죠.

15살 연하 아나운서와 열애

전현무는 그 후 서울대 경영학과 출신의 아나운서 이혜성과 공개 연애를 했는데요. 2019년전현무와 이혜성의 열애설이 보도되었고 두 사람도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15살 차이의 공개 커플이 되었습니다.

전현무와 이혜성 커플은 상당히 의아한 커플이긴 했는데 일단 나이 차도 열다섯 살이나 나고 외부로 보이는 전현무의 성격과 이혜성의 성격이 상당히 반대였기 때문이죠. 하지만 공개연애로 수 많은 악플에 이혜성은 고통 받아야 했는데요. 방송인이라는 직업적 특성상 일거수 일투족에 근거 없는 소문이 피어났고 여느 커플처럼 자유롭게 연인을 향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었지만 sns 게시물이나 방송에서의 사소한 행동의 추측이 따라다녔죠.

이혜성이 자신의 sns에 베이킹 수업을 듣는 일상 게시물을 게재하자 신부 수업을 받은 것이라는 일각의 주장이 일었고 kbs 아나운서였던 이혜성이 프리랜서 선언을 하고 전현무의 소속사 SM C&C로 이적하면서 두 사람이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문이 확산됐습니다.

또 다시 이별

그런데 전현무가 지난해 12월 24일 자신의 sns에 “올해는 참 우울한 크리스마스 이브”라며 “나 혼자 산다 보면서 다 같이 메리 크리스마스”라는 내용의 글을 올리면서 결별설이 흘러 나왔는데요.

그리고 이혜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수영 작가의 긴작별 인사라는 제목의 책 일부 페이지를 공유했는데 여기에는 “누군가와 늘 함께였던 장소에 더는 그 사람이 없을 때 장소는 이전의 기억을 잃은 낯선 공간이 되어 나를 맞이한다. 익숙했던 집안의 모든 사물이 이제는 생경하게 다가온다”라는 내용이 담겼습니다.

이것이 바로 이별을 암시하는 내용으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후 이별이 공식화되면서 소속사에서도 두 사람의 이별을 공식 발표를 했습니다. 그리고 전현무는 역시나 이번에도 그 이전처럼 어떠한 입장도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어쩌면 이제 전현무의 결혼은 연예계 숙원 사업 중에 하나로 여겨질 만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과연 그가 언제쯤 결혼을 할지 어떤 배우자를 만날지 기대를 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