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2, 2024

“이제는 진심으로 행복하고 싶어요..”서정희 새로운 연인 공개 후 보인 모습에 모두가 놀란 진짜 이유가..

방송인 서정희는

자신의 SNS에 “집에서 오늘 스냅 찍었어요, 옛날 사진 아니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사진 속 서정희는 하얀색의 하늘하늘한 원피스를 입은 채 사진을 찍었습니다. 사진속의 서정희의 모습은 20대 나이라고 해도 손색없을만큼 아름다운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모습입니다.

한편 1962년 11월생으로 현재 나이 62세인 서정희는 최근 6세 연하 미국 교포 건축가 김태현씨와 열애 중인 사실을 밝히며 SNS에 남자친구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MBN ‘속풀이쇼 동치미’ 측은 ‘남편이고 자식이고 내 인생 살래’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속풀이쇼 동치미’ 제작진은 영상 소개글에서 “서정희♥그분 6살 연하 남자친구와 함께 지은 보금자리까지 최초 공개했는데 서정희의 새로운 보금자리에 서정희 남자친구까지 등장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독특한 집 구조”라고 밝혔습니다.

이후 서정희의 집에

기상캐스터 출신 안혜경이 방문한 모습이 담겼습니다. 서정희는 최근 건축·인테리어 일을 시작하며 남자친구와 함께 직접 지은 집을 공개했습니다. 서정희는 안혜경에게 “오픈형이다. 다 보인다”고 말하면서 자신의 집을 소개했습니다. 감각적이고 모던한 느낌에 오픈형 인테리어라서 더욱 이목을 끌었습니다.

서정희 남자친구의 모습도 공개됐는데 서정희의 집에 간 남자친구는 “안녕하세요”라고 ‘속풀이쇼 동치미’ 시청자들에게 인사했습니다. 그의 모습을 본 개그맨 김원효는 “잘 생겼다”고 말했습니다. 서정희 남자친구는 “제가 기사의 주인공이 맞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서정희 남자친구는 서정희 딸인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와 안혜경을 만났습니다. 서정희를 포함해 네 사람은 식탁에 앉았습니다.

서동주는 서정희 남자친구에게 “미모의 연하남”이라고 말하며 웃었습니다. 안혜경은 “어떻게 만나셨어요?”, “두분 데이트는 어디에서 하세요?”라고 질문했습니다. 이에 서정희의 딸 서동주도 “거기서도 로맨틱하게 할 수 있냐”고 물었고 서정희와 그녀의 남자친구는 수줍어했습니다. 서정희 남자친구의 모습과 러브 스토리는 13일 오후 11시 방송에서 공개됩니다.

한편

알려진 보도에 다르면 서정희의 남자친구 A씨는 지난해 유방암 투병 중인 서정희를 정성껏 보살피며 간병하는가 하면, 서정희가 인테리어 및 건축업에 도전할 수 있도록 돕는 등 서정희에 대한 애정이 극진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서정희 또한 과거 한 방송프로그램에서 이상형에 대해 “제가 건축을 좋아한다. 건축과 인테리어를 많이 하고 있다. 문화적인 코드가 안 맞으면 어떤 사람도 사랑할 수 없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재혼 상대로 적합한 이상형을 만난 서정희는 A씨와 연인이자 사업 동반자로, 아름다운 사랑을 이어가는 중입니다. 또 두 사람 모두 독실한 기독교 신자로 종교 생활도 함께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두 사람이 운영하는 건축 사무실에서 대전의 교회 건축 설계를 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