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2, 2024

“의형제끼리 이럴 때 도우는 거지..” 이찬원을 위해 모인 형들, 장민호 영탁이 스케줄까지 변경하고 결국..


이찬원이 사고로 활동 중단에 들어갔을 때, 영탁과 장민호가 팔을 걷어붙이고 나섰다는 훈훈한 소식이 전해져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동생을 위해 달려간 영탁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EC%A0%9C%EB%AA%A9-%EC%97%86%EC%9D%8C.Q-43.png입니다

불의의 사고를 당하며 정규 앨범 원의 후속곡 ‘트위스트 고고’ 활동에 막 돌입했다가 활동 중단을 선언해 안타까움을 자아낼 수밖에 없었던 이찬원은이로 인해 어제 출연 예정이었던 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에 출연하지 못했고, 게다가 kbs 불후의 명곡 옥탑방의 문제 아들, 편스토랑, jtbc 특파원 25시 등 고정 출연 중인 프로에 무더기로 불참하게 된 상황인데요.

이렇게 돌발스러운 상황이 벌어진 와중에, 오늘 방송되는 편스토랑에는 이찬원의 빈자리를 대신해 영탁이 급히 달려가 녹화에 참여를 해줬다는 소식이 전해져 많은 이들을 훈훈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이찬원은 편스토랑에 투입된 후, 그간 방송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놀라운 요리 실력을 공개해 프로그램의 새로운 활력소가 되고 있던 차였지만 그해 갑작스러운 사고에 이찬원의 분량을 준비하고 녹화에 들어가려던 제작진에 긴급히 비상이 걸린 상황이었는데요.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EC%A0%9C%EB%AA%A9-%EC%97%86%EC%9D%8C1.Q-38.png입니다

곧장 녹화를 앞두고 어떻게 해야 할지 발만 동동 구르던 제작진과, 그리고 너무 큰 죄송함을 느끼고 있던 이찬원을 대신해 소식을 들은 영탁이 긴급히 녹화장으로 달려가 이찬원의 자리를 멋지게 대신했고, 급하게 투입이 되었음에도 녹화 현장에서 기존 진행자들 속에 너무나 자연스럽게 녹아들며 멋지게 녹화를 마쳤다는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동생을 위해 최선을 다해..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EC%A0%9C%EB%AA%A9-%EC%97%86%EC%9D%8C2.Q-41.png입니다

인기 트롯맨들 중 바쁘지 않은 사람이 누가 있겠냐만은 영탁 역시 최근 신곡폼 미쳤다를 공개하고 너무나 많은 일정을 소화하고 있던 차였기 때문에, 일정이 많은 a급 가수가 이렇게 갑자기 시간을 내서 10시간이 넘게 걸리는 장시간의 녹화를 참여해 준다는 건 그야말로 동생을 사랑하는 형이 온 정신과 열정을 다 바쳐 살신성인의 자세로 동생을 위해 애를 써준 것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영탁은 녹화장에 갑자기 투입이 되었음에도 조금도 피곤한 기색을 드러내지 않아 그에게 제작진이 고마움과 심지어는 미안함마저도 느꼈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녹화 현장에서 영탁은 mc 붐 지배인의 옆자리에 앉았고, 붐은 “옆자리의 열기가 너무 뜨겁다” 라며 음식에 찐인 남자, 편스토랑의 딱인 남자라며 영탁을 소개했다고 합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EC%A0%9C%EB%AA%A9-%EC%97%86%EC%9D%8C3.Q-40.png입니다

활기찬 인사로 에너지를 끌어올린 영탁은 “폼 미친 편셰프님들이 모여 계신 자리에 와서 영광이다. 특히 류수영 형님 폼을 너무 좋아한다. 너무 팬이다”라고 말했고, 이어 류수영의 잔망미 넘치는 요리 퍼포먼스를 깜짝 재연해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는데요. 이에 가장 놀란 사람은 바로 류수영이었는데 자신을 따라하는 영탁의 모습에 함박웃음을 감추지 못하던 류수영은 즉석에서 일어나 원조의 유리폼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급기야 류수영과 영탁이 데칼코마니 요리 폼 퍼포먼스에 도전하기도 해, 두 쾌남의 대활약에 편스토랑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는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찬원을 위해 달려간 또 다른 형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EC%A0%9C%EB%AA%A9-%EC%97%86%EC%9D%8C4.Q-34.png입니다

또한 이찬원이 내인 가수로 무대에 설 예정이었던 천안 케이컬처 박람회 개막식에는 역시 큰 형벌인 장민호와 박구윤이 긴급히 이찬원을 대신해 오늘 무대에 서게 되었는데요.장민호 역시 ‘화요일은 밤이 좋아’ mc 등 너무나 많은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어서 바쁜 상황이었지만, 역시 사랑하는 동생, 우리의 형으로서 과감히 출연을 결정해 이찬원의 팬들로부터 감사의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찬원에게 동료 형들은 왜 이렇게 진심을 다해 애를 써주고 배려를 해주고 있는 것일까요? 그것은 바로 이찬원이 평소부터 형들과 트롯 동료들에게 진심으로 잘해왔고 그 점을 형들 역시 인정하고 있기 때문에 이런 결과가 나올 수밖에 없었던 것인데요. 과거 이찬원이 영탁과 함께 아는 형님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 이들은 “집 비밀번호를 서로 공유하는 사이다” 라고까지 밝혔었고 이찬원은 “영탁 형이 우리 집 비밀번호를 안다. 형이 sns에 사진을 찍어서 올렸는데 사진 속 배경이 익숙해서 보니까 우리 집이더라. 그때 내가 없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던 적도 있었습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EC%A0%9C%EB%AA%A9-%EC%97%86%EC%9D%8C5.Q-29.png입니다

당시 영탁은 그 말을 듣고 한 술 더 떠 “그때 정동원이랑 같이 찬원이네 간 거다” 라고도 말했었는데요. 또한 영탁은 “미스터트롯 탑7 모두와 전반적으로 다 잘 어울리는데 성향이 비슷한 친구는 찬원이와 나다” 라고 말했고, 이찬원은 내가 26세의 영탁 이영이, 39세의 이찬원이다라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찬원이는 친화력이 너무 좋아..”

이찬원은 장민호와 함께 과거 kbs 불후의 명곡에서 스페셜 무대에 오르기 위해 함께 연습했고, 당시 방송에서 장민호의 매력을 그만의 리더십으로 꼽았으며, 장민호 역시 “찬원이의 가장 큰 장점은 세대를 어우르는 친화력으로 찬원이가 편하게 대하면서 더 세대를 어우르는 끈끈함이 생겼고, 중간에서 찬원이가 잘해준 것 같다”라며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는데요.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EC%A0%9C%EB%AA%A9-%EC%97%86%EC%9D%8C6.Q-21.png입니다

이렇듯 이찬원에게는 참으로 많은 미담들이 쏟아지고 있는데 그런 그가 사고를 당했으니 형들 입장에서는 당연히 동생을 위해 모든 걸 제쳐놓고 달려갈 수밖에 없었던 것이고, 결국은 누구나 평소에 덕을 베풀면 위급한 상황에서 복으로 돌아온다는 것을 이천원 스스로가 증명한 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쪼록 사고를 당한 이천원이 어서 쾌차에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대중들 앞에 서기를 바라고, 또한 이천원과 형들의 우정이 앞으로도 변함없이 영원히 지속되기를 바라며 이찬원의 빠른 쾌유를 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