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7, 2024

“진짜 너무 아팠다..” 추자현, 남편 우효광 스캔들 극복했지만 안타까운 가정사 고백에 결국..

배우 추자현이

자신의 불행했던 과거와 가정사를 밝히며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유튜브 채널 이응디귿디귿에는 ‘이무생, 추자현 물음표 백만개 찍히게 하는 장항준 토크?! 그와중에 진행하는 장윤현감독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습니다. 영상에서 추자현은 “내가 살면서 들은 가장 충격적인 소리는 고생을 안 했을 것 같다는 말이었다. 정말 충격이었다”라고 밝히며 “나 진짜 고생 많이 했었다”고 속내를 털어놓았습니다.

추자현은 “20대 때 한국에서 활동하기 힘들었다.”고 밝히며 “살아온 경험치가 세서 제 연기 톤을 보면 20대의 풋풋함이 없었다. 배역에 비해 나는 너무 어둡고 셌다. 그때는 몰랐는데 30대에 중국에서 활동하며 알았다. 내 나이대로 못 산 거다”라고 털어놔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추자현의 말을 듣던 장항준은 “추자현이 나이에 비해서 굉장히 성숙했다. 애늙은이 같은 느낌이 있어서 세대 차이를 못 느꼈다.”고 말하며 “중국에서 잘 됐다는 얘기를 듣고 너무 좋았다. 가진 능력에 비해 여건이 너무 좋지 못했는데 스스로 해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자랑스러운 마음을 내보였습니다.

추자현은 2014년 중국 방송에 출연해서 “부모님이 이혼했고 아버지는 10년 전 재혼했다. 기억도 안 나는 어린 시절에 여동생이 물에 빠져 죽었다”며 가슴 아픈 가정사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는

2012년 중국 드라마 출연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2017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SBS 예능 ‘동상이몽 – 너는 내 운명’에서 신혼 생활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지만, 2021년 7월 중국 SNS인 웨이보에 우효광이 무릎에 한 여성을 앉힌 사진이 퍼지며 ‘불륜설’에 휩싸였습니다.

당시 우효광은 여성에 대해 “아내도 아는 지인일 뿐”이라고 해명했으며, 이후 추자현도 자신의 SNS를 통해 “저 또한 잘 아는 지인들이었음에도 영상 속 효광 씨의 행동은 충분히 오해를 불러 일으킬만한 행동이었다고 생각합니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그는 “단순한 실수일지라도 잘못된 행동에는 분명한 책임이 따릅니다. 그의 경솔한 행동에 저 또한 크게 질책했고 효광 씨도 많이 반성하고 깊이 자각하고 있습니다”라고 말을 이었습니다.

그러면서 “애정과 관심으로 너그러이 지켜봐 주신다면 앞으로 저희 부부 더욱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습니다”고 밝히며 우효광과의 관계에 변함은 없다는 뜻을 내비쳤습니다.

이어 우효광도

“아무리 친한 친구 사이라도 행동에 주의가 필요한데 저의 경솔한 행동이 오해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어떠한 설명으로도 이해가 어려우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며 “저도 영상 속 제 모습을 보고 많은 반성과 후회를 하고 있습니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그러면서 “무엇보다 사랑만 받아도 부족함이 없을 자현 씨를 속상하게 만들었습니다.”라고 말한 그는 “앞으로 한 아내의 남편, 한 아이의 아버지로서 품행에 더욱 신중을 기하겠습니다. 다시는 이런 일로 심려 끼쳐드리는 일 없도록 하겠습니다”고 사과하며 입장을 마무리지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