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8, 2024

“하반기 시작 7월부터 이거 모르면 재물운 다 놓치는 겁니다” 재물운 들어오는 띠

각 띠마다 일 년 12개월 중 재물이 들어오는 달이 매년 달라지기 마련이다. 하반기의 시작 7월에는 어떤 띠가 어떤 운을 받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력 7월의 재물은 말띠

출처 : 천궁마마 유튜브(이하 동일)

말띠 분들은 임인년 7월 달이 금전운이 1년 12달 중 가장 좋은 달이라고 할 수 있다. 금전운 자체가 엄청나게 상승하게 되는 달이며, 만약 어떤 목표가 있다면 목표가 성취가 되는 달일 뿐만 아니라 본인에게 자신에게 좋은 인연들 즉 귀인의 도움이 유난히 많은 달이라고 할 수 있다.

7월의 재물은 타고난 또 다른 띠는 양띠

두 번째 7월의 주인공은 바로 ‘양띠’이다. 양띠의 경우 7월달에 이동 변동의 운이 들어서게 되면서 이직이나 이동 또는 문서 정리를 계획했던 분들이라면 반드시 이달에 해야하며, 7월 한달은 양띠에게 있어서 엄청나게 바쁜 한달이 된다.

여기서 일적으로 바쁜 분들이 있을 수도 있으나 사주에 따라서는 실속이 없는 바쁨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상승곡선의 7월 ‘범띠’

세 번째 주인공은 바로 ‘범띠’인데 범띠의 경우 많은 분들이 상반기부터 쭉 이어오던 목표가 있으신 분들은 7월달에 그 목표가 이뤄지는 ‘목표성취’의 기운이 들어서 있다.

이 말은 즉슨 어떤 것을 해오고 있었다면 이달에 여기에 대한 운이다 기회가 크게 작용하기 때문에 꼭 이 달에 마무리를 해야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범띠는 7월에 운 자체가 상승 곡선을 타고 있기 때문에 너무 나서게 되면 오히려 부작용이 작용할 수 있다.

준비의 하반기 시작 ‘용띠’

용띠의 7월은 준비를 해야 하는 7월이다. 그간 게을렀거나 나태하게 보내셨던 분들은 바로 ‘시작’을 해야 하고 이동, 변동을 준비하거나 실행해야 하는 달이다.

뜻하지 않은 금전, 횡재운이 들어 있는 토끼띠

토끼띠는 이달에 계약 또는 문서에 관련한 부분에 있어서 길하게 작용하는 기운이 들어선다. 때문에 이달에는 이런 부분에 대해서 기필코 성사되게 되어있다.

또한 토끼띠는 자신 주변의 귀인의 도움과 어떤 조력자 도움을 굉장이 많이 받게 되는 달이기도 해서 금전운이 올라갈 수 밖에 없고 횡재운이 따르는 달이라고 할 수 있다.

뜻하지 않은 금전이 들어오는 달이라고 할 수 있다.

계획 성사의 달 ‘돼지띠’

마지막 돼지띠의 경우 만약 어떤 계약을 할 일이 있다면 이 달에 꼭 계약서를 써야 한다. 또한 문서를 변동할 계획이 있는 분들은 이달에 문서 변동을 하게 되면 굉장히 길하게 작용하게 되면 자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달이라고 할 수 있다.

도움이 굉장이 많이 되는 달이며, 이달에 운이 굉장히 많이 상승하는 달이라고 할 수 있다.

다만 여기서 언급된 띠의 경우 이달이 좀 더 기운이 좋거나 좋은 달로 작용한 것이며, 언급되지 않은 달이라고 해서 좋지 않은 달이다, 운이 없는 달이라고는 볼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