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1, 2022

“가난하다고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런 기운이 느껴지면 가만히 있어도 부자가 될 수 밖에 없다

많은 분들이 현재 금전적인 부분을 두고 고민하는 것은 일반적인 현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금전적인 힘듬이 있으신 분들은 자기 한탄을 하거나 ‘내가 부자는 될 수 있을까?’라고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현재 가난하다고 하더라도 어떤 기운이 느껴지거나 주변에서 그런 말을 하게 된다면 스스로를 잘 둘러봐야 합니다. 이는 곧 가난을 탈출하여 부자가 될 기운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 가난해도 곧 있으면 큰 돈 좀 만지겠는데?” 어떤 기운이 느껴질까?

현재 가난한 사람이 있더라도 어떤 기운이 생겨서 큰 돈을 만지기 전 사람에게는 어떤 기운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이런 사람들은 제일 먼저 인상이 달라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평소 늘 보는 사람인데 이상하게 저 사람의 인상이 바뀌어 보이거나 뭔가 모르게 사람의 기운이 ‘너무 좋아 보인다’, ‘예뻐 보인다’, ‘멋있어 보인다’ 이런 소리를 자주 듣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것은 결론적으로 그 사람의 기운이 음에서 양으로 바뀐다는 뜻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사람은 이 기운이 좋아야지만 이제 ‘운의 흐름을 좋게 탄다’라고 말 할 수 있으며, 운의 흐름을 좋게 타야지 가난해서 부자로 바뀌는 계기가 됩니다. 이러한 기운은 일반적으로 나를 늘 보던 주변 사람들도 나를 보면서 쉽게 느끼게 되는 것 입니다.

기운이 바뀜이 들어오기 시작하면 그 다음으로는 기존에 알고 있던 사람들이 이제 물갈이가 돼 이상하게 기존에 몰랐던 사람들 그리고 기존에 내가 알던 레벨의 사람보다 업그레이드 되어 영향력이 있고 그리고 파워력이 있는 사람들과 인연이 닿게 되고 또한 중간에 알고 있던 사람들이 사람을 소개 시켜주는데, 우연치 않게 기존에 생각하지도 못한 사람들을 만나는 기운이 생기게 됩니다.

위의 기운이 들어오는 사람들은 자기의 기운이 높아지면서 불을 피우게 되는 기운이 들어오게 되며 결국 가난에서 탈출하여 큰 돈을 만지게 되는 부자가 될 기운이 됩니다.


또한 이런 사람들은 반드시 사주에 나와 언제부터 나는 금전을 누릴 수 있는 사주다 하고 확인을 할 수 있으며, 그때부터는 이제 운이 터지는 사주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