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5, 2024

“이 숫자가 나오면 헤어진 애인도 다시 찾을지 몰라” 생일로 확인하는 속궁합 100%

남녀관계에 있어서 속궁합이라는 것은 사실 둘만 알 수 있는 사실이다.

속궁합은 그 의미가 의미인 만큼 대놓고 이야기하는 경우가 없어서 그렇지, 알고 보면 연애에서 굉장히 중요한 요소다. 다른 건 매우 잘 맞는데 속궁합이 안 맞아서 헤어졌다는 경우가 알고 보면 은근히 많기도 하다. 이와 반대로  헤어지고 싶지만 속궁합이 너무 잘 맞아서 헤어지지 못하거나 헤어진 뒤에도 이를 못 잊고 다시 찾게 되는 경우도 있다.

이렇듯 속궁합 이라는 것은 연인 사이에서도 중요한 요소가 되지만 부부관계에 있어서도 중요한 요소가 된다.

남녀의 양과 음이 조화가 곧 속궁합이다

속궁합은 앞서 말한것 처럼 남녀 사이에 있어서 아주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속궁합은 음과 양의 조화라고 할 수 있는데 여기서 음의 기운이 꼭 여자만 되는 것은 아니라고 할 수 있고 꼭 남자만 양의 기운이 되는것도 아니다.

속궁합 자체에 있어서는 남녀가 가지고 있는 기운이 다르다고 볼 수 있으며 음도 있고 양도 있을 수 있다. 이 음과 양의 기운이 잘 어울려져 결합이 되면 이것을 두고 속궁합이라고 할 수가 있다.

생일로만 보는 속궁합의 비밀

생일로 보는 속궁합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나이와 상관없이 숫자로만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일단 남녀의 생일을 갖다 댈 때 명심해야 하는 것은 꼭 음력 생일로 확인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음력 생일을 두고 남녀의 생일 끝 자리만 가져와서 이 숫자를 더했을 때 합이 ‘0’이 될 경우는 속궁합이 100% 잘 맞는 것이라 볼 수 있다.

출처 : 명주신당(유튜브)

또한 0에서 조금 모자란 9가 되더라도 속궁합은 80% 정도로 좋다고 볼 수 있다. 하짐나 8, 7이나 6의 숫자가 되면 속궁합이 오히려 좋지 않다고 볼 수 있다. 이때 이 숫자는 반드시 음력으로만 하셔야 되고 양력은 절대로 안된다.

생일 끝자리의 속궁합이 좋은 경우는 ‘ 0, 9만이 아니라 5와 4의 숫자가 나와도 속궁합이 좋다고 볼 수 있다.

이 숫자들을 보고 과거에 지나간 사람 못 입고 있다면 속궁합이 좋았는지 안 좋았는지 계산해 보면 아마 답이 나올 것이다. 그래서 속궁합이 이만큼 중요하다는 거 말할 수 있으며, 합이라는것은 육신과 육신의 속궁합은 아무리 정신이 좋아도 속궁합이 맞지 않으면은 그 인연은 오래 가기가 힘들다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