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8, 2024

“무조건 조심해야 크게 안망합니다” 이띠는 8월에 이것만 조심해도 크게 망할 운을 비켜갈 수 있습니다

이번 주제는 2022년 양력 8월에 운이 조금 떨어지지 질 수 있는 그런 띠 세 가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서 운이 안 좋다고 말씀드려도 무조건 다 안 좋은 것이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이런 띠에게는 안 좋은 기운이 올 수도 있기 때문에 조심하자는 차원에서 준비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첫 번째 “사고수, 구설수”가 있는 호랑이띠

출처 : 미신의왕국(유튜브), 이하동일

호랑이 띠 분들에게는 8월에 기회는 많이 오지만 그렇다 하더라도 이런 기회가 나에게 바로 오지 않고 내 주변 사람들에게 계속 오는 그런 시기입니다.

본인은 자꾸 제 자리에 멈춰 있는 것 같은데 주변인들이 굉장히 잘 나가는 것 같이 느껴지는 그런 시기이기 때문에 마음이 불안해질 수 있고 특히 건강상으로 허리 건강이라든지 아니면 신경이나 나의 몸 어딘가의 건강 상태가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일식이라든지 사업이라든지 장사라든지 전체적인 운이 조금 하락하는 그런 시기이기 때문에 만약에 어떤 일이 잘 풀리기를 희망하셨다면 조금 실망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너무 기대하지 마시고 8월은 안 좋을 수 있기 때문에 조금은 쉬어가는 차원에서 생각해야 합니다.

개운법이라고 말씀드리면 내가 믿을 만한 사람을 찾아가서 대화를 나누고 는 것이고 그리고 새로운 것을 시작하기보다는 일상을 반복하시는 것이 그나마 흉액을 덜어내는 것 있습니다.

두 번째 “재물, 사고수”의 뱀띠

이 뱀띠 분들의 경우 양력 7월에 이어서 또 안 좋은 기운을 타고 하는데 인사신사명 이라고해서 어떠한 일이 풀릴듯 풀릴듯 하다가 갑자기 꼬이고 일이 급진적으로 안 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일이 안 된다 하더라도 너무 실망하지 마시고 배우자 문제라든지 직업 문제라든지 또 건강적으로는 8월은 뼈와 관련된 그런 건강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사고사라든지 그런 것에 각 주의하시는 게 좋고 뱀띠 분들은 가급적 이 8월달에 어떠한 돈을 많이 투자하는 그런 행위를 많이 할수록 손해가 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돈을 번다 하더라도 다른 것이 더 나갈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 마음을 비우시고 이런 시기에는 마음을 수행할수록 더 배우기 때문에 독서라든지 멀리가 아닌 가까운 거리에 여행을 많이 떠나시든지 그런 식으로 마음을 비우시는 것이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과도한 음주는 반드시 해를 가하기 때문에 가급적 음주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 “사기수, 구설수”의 원숭이 띠

원숭이 띠 분들은 특히 금전적으로 조금 막힘이 많을 수 있고 어떤 일을 하더라도 중간 중간 막힘이 있고 이동수라든지 변동서라든지 그런 식으로 큰 문제보다는 사사로운 문제가 나를
괴롭힐 수 있는 한 달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만약에 돈이 정상적으로 들어오면 건강이 좀 안 좋다든지 자녀 문제라든지 배우자 문제라든지 그러한 문제들이 자꾸 나를 귀찮게 할 수 있는 그런 시기이기 때문에 어떤 일을 하더라도 막힘 수가 있다 그런 것을 미리 인지하시고 아 나는 올해 원래는 100만 원을 벌고 싶었는데 욕심을 조금 내려놓고 한 80만 원만 벌어보자 그런 식으로 가볍게 생각할수록 이 안 좋은 액이 조금씩 사라지게 됩니다.

그리고 나의 의지와 상관없이 누군가를 도와야 하거나 누군가를 자꾸 지지해 줘야 되거나 내 어깨 내가 무거워지는 그런 책임감이 많이 늘어날 수 있는 그런 시기이기 때문에 어떤 일을 하더라도 마음을 비우시고 명상을 자주 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무리 대박 나는 띠라고 한들 안 좋은 띠라고 한들 본인의 사주마다 다르기 때문에 이러한 것들이 꼭 본인의 운명이나 운들을 결정하는 것은 아니니 참고만 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