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 2024

앞으로 2년간 반드시 ‘이것’ 조심해야 이 ‘띠’인 분들은 무사히 넘어 갈

이번 시간의 주제는 몇 년 안에 즉 2022년 2023년 2024년 인, 묘, 진 안 좋은 기운이 오는 그런 띠 세 가지에 대해서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사주에는 12신살이라는 것이 있으며 12신살의 흉한 기운과 십신의 관계로 알아보는 운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런 12신살를 기준으로 앞으로 몇 년간 조심을 해야할 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위기”를 만나게 되는 뱀 띠

첫 번째로 3년 동안 조금 조심해야 되는 그런 띠는요 바로 뱀띠 분들이 되겠습니다.

이 뱀띠 분들은 앞으로 약 2년 넘게 겁살, 재살, 천살이라고 그래서 무언가를 뺏길 수 있고 내가 어떤 것을 통제하지 못하고 주변 상황에 맞춰서 운이 자꾸 흘러가는 그런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몸이 조금 불편하거나 간단한 사고 수가 있다하더라도 아 이래서 내가 지금 운이 안 좋은 시기이기 때문에 액 때문을 하는 거구나 그렇게 좋게 생각하기 좋고 어떠한 사업이라든지 어떠한 돈을 무리하게 크게 투자하는 것은 이 3년 동안 딱히 불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운이 안 좋다고 또 사주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너무 기죽지 마시고 그래도 그냥 안 좋다는 그런 해이기 때문에 너무 무리하기보다는 나 자신을 낮추고 공부하는 시기다 그렇게 생각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변화”를 만나게 되는 용 띠

두 번째는 용띠 분들이 되겠습니다. 용띠 분들에게는 좋은 점도 있고 나쁜 점도 있는데 특히 관살의 기운이 굉장히 강해지는 시기라고 볼 수 있습니다.
관살이 무엇이냐 하면 내가 어떤 일을 하더라도 나의 행동을 제안하는 사람 많고 일자리에 들어가고 싶다 하더라도 일이 잘 성사가 안 되고 직장문이라든지
나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이라든지 그런 사람과의 구설수 그리고 관재수 그런 것들 때문에 피곤할 수 있습니다.

물론 모든 용띠가 그런 어려움에 처한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조금 조심할 필요가 있는 것이 용띠가 어떠한 사업을 진행할 때 서류나 계약서를 작성하실 때
꼼꼼하게 확인하시는 좋고 본인의 의도와는 다르게 다른 사람들이 나를 오해할 수 있는 시기이기 때문에 자기 성찰을 많이 하면 할수록 이 어려운 시기를 지나간다고 하겠습니다.

이 3년만 잘 지나가시면 또 용띠에게는 인성운이 강하게 들어오는 그런 여름이 오기 때문에 이 시기에는
어떤 것을 성과를 내려고 하지 마시고 열심히 노력하셔서 본인의 스키를 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복”을 마주하게 될 소 띠

마지막으로 운이 조금 떨어질 수 있는 띠는 바로 소띠인 분들이 되겠습니다.

이 소띠의 분들에게도 관살의 기운이 강하고 또 파라고 그래서 축진파 라고 하는데 어떤 것이 깨지는 그런 성분이 많이 들어온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일평생 열심히 살아가고 뚝심이 있는 소띠인 분들은 겨울에는 그래도 그나마 괜찮은데 겨울이라고 하면 해, 자, 축, 년이라고 해서 지금은 봄 임묘진 년 즉 봄을 의미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소팀 분들이 어떤 것을 열심히 노력을 하고 밭을 간다 하더라도 당장 어떠한 결과는 안 나오는 달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너무 상심하지 마시고 소팀 분들에게도 전성기가 곧 다가오기 때문에 이 시기에는 무언가 욕심을 내기보다는 내 마음을 갈고 닦고 열심히 한 발자국씩 나아가는 것이 보다 더 길한 달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운들이 안 좋다고 다 안 좋은 것이 절대 아니기 때문에 그냥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