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9, 2024

“없던 여드름이 갑자기 났다면 조심하세요!” 여드름 때문에 돈이 줄줄 새 나가게 됩니다.

얼굴은 관상학 적으로도 아주 중요한 부위이면 이 얼굴에 상처나 흉터가 생기면 관상이나 운명이 바뀌게 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비슷한 결로 만약 본인의 얼굴 이 부분에 만약에 여드름이 난다면 정말 조심하시는 게 좋습니다..
이유인 즉슨 그 사람의 운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게 됩니다.

이 관상에는요 21혈과 그리고 각궁의 팔색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팔색은 쉽게 말해서 기색인데 사실 일반인이 기색을 살피는 것은 좀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이 기색의 기운과 가까운 여드름으로 대처하여 많은 분들이 쉽게 설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에 여드름이 많으신 분들은 아 나는 어느 부위에 여드름이 많기 때문에 “이런 것을 조심해야겠다” 그렇게 생각하면 좋고
반대로 여드름이 정말 안 나는 분들이 특정 부위에 여드름이 난다면 이번을 참고하셔서 해당 부위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큰 고통이 다가올 징조 이마의 윗부분 ‘천중’, ‘천량’

출처 : 유튜브 ‘미신의 왕국’

위 사진을 보시면 표시된 부분이 이마의 위쪽 부분으로 천충, 천량 이라고도 말합니다.

어쨌든 이쪽 부분에서 만약에 여드름이 난다면 근심걱정이 생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근심 걱정은 내가 어떻게 할 수 없는 그런 국가적인 환경이라든지 아니면 자연적인 환경이라든지 갑자기 아랫집에서 불이 났는데 우리 집까지 피해 온다든지 그런 식으로 내가 통제할 수 없는 그런 고통이 다가올 수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윗사람과의 문제를 나타내는 ‘주골’

출처 : 유튜브 ‘미신의 왕국’

주골 이라는 부위가 있습니다. 이 주골은 양쪽을 다 의미하는데 나의 손 윗사람 즉 가족인데 나보다 연장자 그런 분들에게 문제가 될 수 있는데 가족이라든지 조부님이 안 계신다 그러면 회사에서도 높은 그런 관계에서 조금 트러블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인간관계의 문제점을 나타내는 ‘일월’

출처 : 유튜브 ‘미신의 왕국’

다음은 일각 월각 하는데 그냥 일월이라고 해도 무방합니다.

이쪽 부분은 나의 부모님이나 그런 사람과의 관계에서 트러블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만약에 내가 지금 윗사람과 트러블이 있는데 여기에 갑자기 여드름이 난다 그러면 각별하게 주의가 필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형제, 자매와의 문제를 조심해야 하는 ‘눈썹안’

출처 : 유튜브 ‘미신의 왕국’

만약 눈썹 안에 여드름이 난다고 하면, 눈썹 안은 형제라든지 가장 친한 지인 그런 사람과의 관계를 조심하셔야 합니다.

재물에 각별히 주위해야하는 ‘복당’

출처 : 유튜브 ‘미신의 왕국’

사진처럼 복당이라는 부위라는 곳이 있습니다.
복당은 눈썹 끝부분 이쪽 불을 의미하는데 여기에 만약에 여드름이 생긴다면 생각 재물이나 손재수에 각별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집안의 문제를 나타내는 ‘인당’

출처 : 유튜브 ‘미신의 왕국’

다음 위에 표시된 부분은 명궁입니다.
인당이라고 하기도 하는데 여기 만약에 여드림이 나면 질병이라든지 집안에 어떠한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각별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건강상 문제를 나타내는 코쪽 부위

출처 : 유튜브 ‘미신의 왕국’

다음은 이 코 쪽 라인입니다. 코 쪽 라인이 있는 것은 나의 신상과 관련된 문제입니다.
건강이 안 좋아질 수 있고 혹은 이 코의 중간쯤에 푸른색 띠가 생겼는데 이 아래쪽에 이대로 난다고 하면 건강검진을 한번 받아보시거나 약 일주일에서 2주 동안은 각별히 소식이나 과한 음주라든지 그런 것을 자제 하셔서 건강관리 관리가 필요합니다.

배우자와의 관계를 나타내는 ‘처첩’

출처 : 유튜브 ‘미신의 왕국’

다음은 처첩이라고 그래서 배우자 자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는 연인이라든지 나의 배우자의 관계 트러블이 날 수도 있고 그리고 그 외에 톱 쪽이나 아니면 볼 쪽에 갑자기 어디가 많이 생겼다.

그러면 간 건강이라든지 아니면 소화 개통이 조금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어떤 음식을 섭취한 것을 각별히 주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