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8, 2024

“우리 로아 생각해서라도 다시 고민해보자..” 이동건, 로아의 눈물에 7월 재결합 의지 밝히자 조윤희도 결국..

배우 이동건과 조윤희가

오는 7월 말 재결합 분위기에 세간을 떠들썩하 게 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이혼 후에도 딸 로아를 함께 양육하며 서로를 향한 마음이 완전히 사라지지 않았음을 깨달았다고 합니다. 특히 두 사람은 성격 차이를 극복하고 딸 로아에게 온전한 가정을 선물하고 싶 다고 하였고, 많은 사람들이 진심으로 응원하고 있습니다.

한편, 조윤희 는 딸 로아와 함께 광고 CF 무대에서 종횡무진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신규 브랜드들의 전속 모델로 조윤희와 딸 로아가 발탁됐다고 전했습니 다. 로아는 분명 엄마인 조윤희를 많이 닮았지만 얼핏얼핏 이동건의 얼굴이 나오는 것을 보고 정말 신기했는데 자라면서 약간 처진 눈매 때문이 아 닐지 하는 생각이 듭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우새’에 합류한 이동건 과 배우 조윤희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라는 드라마를 통해 부부의 연을 맺었지만 성격 차이로 이혼 후 많은 시간을 후회와 반성 속에 살았 던 것 같습니다.

이동건과 조윤희는 딸에 대한 애정이라는 공통점으로 교류를 이어가고 있었는데, 서로 반성하고 이번에 재결합한다면, 아직 어린 딸 로아에게도 정신적으로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과거 결혼기념일 사건만 봐도 이동건이 조윤희에게 마음을 많이 쓰지 못했다는 점이 보이는데, 이동건은 바쁘다는 핑계를 댔지만 첫 결혼기 념일을 잊어 버릴 정도로 서로의 관계에 무심했던 것으로 보였습니다.

조윤희에게 마음을 많이 쓰지 못했으면서도 이혼 당시 이동건은 이혼을 바로 받아들였고 극단적으로 본인 편이 적었다고 말하는 점에서 미루어 볼 때, 자기주장이 강한 성격이 있었을 것 같습니다. 둘의 관계는 두 사람 밖에 알 수 없으므로, 딸에 대한 애정이라는 공통점으로 성격 차이를 극복하고 재결합이라는 좋은 결실을 맺자 많은 사람이 진심으로 응원하고 있습니다.

조윤희는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를 통해 딸 로아와의 일상을 공개했는데, 최근에는 이동건이 SBS ‘미운 우리 새 끼’의 출연해, 로아와 만나는 모습을 공개 화제가 됐습니다. “미우새”에 출연한 이동건의 어머니는 아들이 홀로 원룸에서 술을 마시고, 또 마시 는 모습을 보면서 속이 썩어 들어가는 듯한 표정을 지어 안타까움을 자 아내기도 하고, 이동건과 로아의 애틋한 하루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 도 했습니다.

“미우새”에서 배우 이동건은 전 부인 조윤희와의 사이에서 낳은 로아와 함께하는 하루를 공개했는데 이날 방송에서 이동건은 딸과의 만남을 앞 두고 선물로 인형을 사기 위해 오픈런을 하러 나서며, 피치 공주 인형을 사야 한다면서 긴장 가득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2시간 넘게 기다린 끝에 매장에 입장한 이동건은 결국 원하던 피치 공주 인형을 사는 데 성공했고, 능숙하게 어린이용품을 챙기며 설레는 모습을 감추지 못하는 이동 건의 모습에 모두 흐뭇한 웃음을 보였습니다.

딸 로아를 데리고 집에 와서는 롤러코스터 영상을 틀어놓고 대야에 로 아를 태워 움직여주는 방구석 놀이공원을 개관해 몸으로 놀아주고, 함 께 주먹밥을 만들어 먹었는데, 이동건과 시간을 보내는 내내 딸 로아는 “아빠 보고 싶었다”, “이렇게 맛있는 건 처음 먹어본다”, “너무 맛있어 아 빠 요리사 같아”라며 칭찬을 늘어놓았습니다.

그러면서 “아빠랑 같이 살 았으면 좋겠다”, “아빠랑 같이 살고 싶다”라는 속마음을 갑자기 드러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이동건은 “아빠도 그렇다”라고 말하며 복잡한 표정을 지었고, 로아의 말을 지켜보던 이동건의 엄마이자, 로아 의 할머니는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최근 방송에서

이동건과 조윤희는 모두 딸을 함께 키우기 위해 재결합 할 의사가 있음을 밝힌 바 있고 이동건은 재결합 후 제주도에서 카페를 열기 위해 2억 원을 빌려야 한다고 밝히자, 그의 어머니는 이에 대해 놀 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조윤희와 재결합을 계획하고 있는 이동건은 업계 불황을 털어놓으며 “촬영하려던 작품이 연기됐다.

작품 제작 편수 도 많이 줄어 생계적으로 다른 일을 하려고 하는 배우들이 아마 많은 것”이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동건은 부업으로 제주도의 카페 창업을 도전하고 싶어 하는 모습이 그려지기도 했는데, 창업 비용에 대해서 “기물 비용만 1억을 생각하셔야 한다. 인테리어 비용도 1억이다. 그밖에 보증금과 기타 비용도 1억. 총 3 억이 필요하다”라는 말을 듣고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는데 이런 어려움을 감안하고 실제로 제주도의 카페를 창업할지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동건은 자신이 자주 마시는 샤케라또를 직접 만들어 보이며 카페 창업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는데, 그는 ‘미우새’ 방송에서 카 페 창업을 위해 돈을 빌리는 장면을 공개했으며 이를 통해 자신의 새로 운 도전에 대한 열정을 보여 주었습니다. 공식적인 재결합 계획을 발표하지는 않았지만 딸을 함께 키우는 것에 대해 조윤희와 논의한 것으로 알려져 재결합이 멀지 않은 스스로 보이 는데, 혼자든 둘이든 그가 외롭지 않은 일상과 미래를 꾸려나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