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4, 2024

“뮤직비디오를 보자 마자 눈물이 흐를 수 밖에 없었습니다…”카라의 새 뮤직비디오를 본 팬들이 오열 할 수 밖에 없었던 진짜 이유

항상 사건 사고가 끊기지 않는 연예계는 이러한 사건 사고로 대중들에게 감동을 전하기도 하지만 슬픔을 전해주기도 합니다. 과거 걸그룹 카라의 멤버중 한명이었던 구하라의 비보는 대중들에게 슬픈 소식을 전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내게 만들기도 했는데요. 누구보다 마음 아팠던 사람을 함께 오랫동안 활동했고 사이 좋기로 유명했던 멤버들이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이렇게 사이 좋았던 멤버들이 최근 구하라를 추모하기 위해 다시 뭉쳤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이들에 찍었던 뮤직비디오를 접한 사람들이 모두 눈물을 흘릴 수 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하라를 추모하기 위해 다시 뭉친 ‘카라’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은 카라는 구하라를 추모하고 팬들과 아픔을 나누고 위로를 전하고자 뜻을 모았습니다. 한승연 박규리 니콜 강지영 허영지까지 함께 29일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을 발표하기로 한 것인데요. 카라의 완전체 컴백은 7년 6개월여만인 만큼 팬들의 기대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 카라는 ‘2022 MAMA’ 무대에서 첫 완전체 무대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사실 2022년 11월 24일, 故구하라가 세상을 떠난 지 3년이 된 날이기도 한데요. 이 3주년을 추모하기 위해 카라의 멤버들이 다시 뭉치게 된 것입니다.

구하라가 세상을 떠난 지 3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그를 그리워하는 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함께 그룹으로 활동한 카라 멤버들도 구하라가 세상을 떠난 날이면 SNS 등을 통해 그리움을 표현하며 애틋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출처 : 스포츠경향

구하라와 함께 카라에 합류하면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한 강지영은 24일 천사 이모티콘과 함께 꽃다발 사진을 공개, 구하라를 만나러 온 듯한 모습을 공개했다. 강지영은 ‘막내’ 허영지를 사진에 태그하면서 혼자가 아닌 둘이서 구하라를 만나러 왔다고 전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카라 활동 당시의 사진들을 공개하며 그리움을 전했고, 구하라의 어깨에 기대고 있는 모습이 먹먹함을 자아냈다.

카라의 새 뮤직비디오에 모두가 오열을 한 이유

카라는 구하라를 추모하기 위해 완전체와 함께 오는 29일 데뷔 15주년을 기념하는 앨범을 발매하게 되었는데요. 이는 미니 7집 ‘In Love’ 이후 약 7년 6개월 만에 신보 ‘MOVE AGAIN’를 발매하며, 니콜, 박규리, 한승연, 강지영, 허영지가 모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이와 동시에 그룹 카라(KARA/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가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는데요. 카라는 27일 0시 공식 홈페이지에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의 타이틀곡 ‘WHEN I MOVE’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올렸습니다.

영상에는 파티장을 배경으로 화려한 드레스를 입은 멤버들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식탁에 둘러앉은 이들은 밝은 미소로 다같이 축배를 들고 있다.


이어 “망설이지 마 뭐 어때”라는 노랫말이 흘러나오고, 하트 모양 왕관이 돋보이는 웅장한 세트 앞에 다섯 멤버의 실루엣이 나타난다. 한류 열풍을 이끈 대표주자로서 무대 위 멋진 카라의 모습을 다시금 보여 주고 싶은 다섯 멤버의 강렬한 의지와 포부가 느껴진다.

특히 테이블의 한 자리가 비어있어 눈길을 끈다. 故구하라의 자리로 추측되는 가운데, 이번 컴백에 뭉클함을 더하고 있으며, 이를 본 네티즌들은 “멤버들이 구하라를 많이 아꼈던 게 보인다”, “괜히 보는 내가 눈물이 난다”, “빈자리를 보니 생각이 더 난다”, “이렇게 생각 한번 더 하자고 멤버들이 뭉친거구나”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카라는 데뷔 15주년 앨범 발매와 함께 ‘2022 MAMA AWARDS’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고, 각종 예능 출연과 일본에서의 팬미팅을 이어간다.

이 가운데 24일에는 카라 멤버 모두가 ‘아는 형님’ 촬영에 임한다. 하지만 카라는 녹화를 진행하는 날이 故구하라의 3주기인 만큼 ‘출근길’ 포토타임 없이 조용히 녹화에 임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카라의 신보 ‘MOVE AGAIN’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