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은 관상학 적으로도 아주 중요한 부위이면 이 얼굴에 상처나 흉터가 생기면 관상이나 운명이 바뀌게 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비슷한 결로 만약 본인의 얼굴 이 부분에 만약에 여드름이 난다면 정말 조심하시는 게 좋습니다..
이유인 즉슨 그 사람의 운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게 됩니다.
이 관상에는요 21혈과 그리고 각궁의 팔색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팔색은 쉽게 말해서 기색인데 사실 일반인이 기색을 살피는 것은 좀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이 기색의 기운과 가까운 여드름으로 대처하여 많은 분들이 쉽게 설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에 여드름이 많으신 분들은 아 나는 어느 부위에 여드름이 많기 때문에 “이런 것을 조심해야겠다” 그렇게 생각하면 좋고
반대로 여드름이 정말 안 나는 분들이 특정 부위에 여드름이 난다면 이번을 참고하셔서 해당 부위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큰 고통이 다가올 징조 이마의 윗부분 ‘천중’, ‘천량’
위 사진을 보시면 표시된 부분이 이마의 위쪽 부분으로 천충, 천량 이라고도 말합니다.
어쨌든 이쪽 부분에서 만약에 여드름이 난다면 근심걱정이 생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근심 걱정은 내가 어떻게 할 수 없는 그런 국가적인 환경이라든지 아니면 자연적인 환경이라든지 갑자기 아랫집에서 불이 났는데 우리 집까지 피해 온다든지 그런 식으로 내가 통제할 수 없는 그런 고통이 다가올 수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윗사람과의 문제를 나타내는 ‘주골’
주골 이라는 부위가 있습니다. 이 주골은 양쪽을 다 의미하는데 나의 손 윗사람 즉 가족인데 나보다 연장자 그런 분들에게 문제가 될 수 있는데 가족이라든지 조부님이 안 계신다 그러면 회사에서도 높은 그런 관계에서 조금 트러블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인간관계의 문제점을 나타내는 ‘일월’
다음은 일각 월각 하는데 그냥 일월이라고 해도 무방합니다.
이쪽 부분은 나의 부모님이나 그런 사람과의 관계에서 트러블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만약에 내가 지금 윗사람과 트러블이 있는데 여기에 갑자기 여드름이 난다 그러면 각별하게 주의가 필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형제, 자매와의 문제를 조심해야 하는 ‘눈썹안’
만약 눈썹 안에 여드름이 난다고 하면, 눈썹 안은 형제라든지 가장 친한 지인 그런 사람과의 관계를 조심하셔야 합니다.
재물에 각별히 주위해야하는 ‘복당’
사진처럼 복당이라는 부위라는 곳이 있습니다.
복당은 눈썹 끝부분 이쪽 불을 의미하는데 여기에 만약에 여드름이 생긴다면 생각 재물이나 손재수에 각별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집안의 문제를 나타내는 ‘인당’
다음 위에 표시된 부분은 명궁입니다.
인당이라고 하기도 하는데 여기 만약에 여드림이 나면 질병이라든지 집안에 어떠한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각별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건강상 문제를 나타내는 코쪽 부위
다음은 이 코 쪽 라인입니다. 코 쪽 라인이 있는 것은 나의 신상과 관련된 문제입니다.
건강이 안 좋아질 수 있고 혹은 이 코의 중간쯤에 푸른색 띠가 생겼는데 이 아래쪽에 이대로 난다고 하면 건강검진을 한번 받아보시거나 약 일주일에서 2주 동안은 각별히 소식이나 과한 음주라든지 그런 것을 자제 하셔서 건강관리 관리가 필요합니다.
배우자와의 관계를 나타내는 ‘처첩’
다음은 처첩이라고 그래서 배우자 자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는 연인이라든지 나의 배우자의 관계 트러블이 날 수도 있고 그리고 그 외에 톱 쪽이나 아니면 볼 쪽에 갑자기 어디가 많이 생겼다.
그러면 간 건강이라든지 아니면 소화 개통이 조금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어떤 음식을 섭취한 것을 각별히 주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