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2, 2024

“니 남편에 여자중에 내가 최고라고…”여배우의 최근 밝혀진 충격적인 실체, 남의 남자 만나 임신까지 하더니 결국엔…

결국 소송에서 패소 한 여배우

조연 배우로 알려진 배우 하나경이 유부남과의 부적절한 만남을 갖고 임신까지 하는 등 가정을 파탄에 이르게 해 유부남의 부인에게 손해배상을 하라는 판결을 받았다는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 졌다.

부산지방법원은 여성 A 씨가 하나경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하라”며 제기한 소송에서 1500만원의 손해배상금을 지급하라고 판결했다고 전해졌다. 하나경은 A 씨의 남편인 B 씨와 2021년 12월 ㅇ흥업소에서 만난 뒤 그 다음 해 1월부터 약 4개월간 부적절한 만남을 가졌다.

놀라운 것은 하나경이 2022년 4월 베트남 여행 이후 B 씨의 아이를 가졌고 B 씨에게 아내와 이혼한 뒤 베트남으로 이민을 가자고 계획을 세웠다는 것이다. 그러나 A 씨가 이혼을 거부하자 그의 가정을 깨기 위해 하나경은 자신의 임신 사실 등을 A 씨에게 폭로한 것으로 알려졌다.

“내가 실체 알려줬다” 되려 뻔뻔..

하나경은는 소송을 당하자 “B씨의 실체를 알려줬을 뿐”이라며 “내게 누명을 뒤집어 씌우고 피해자인 나를 가해자로 만들었다”라고 억울함을 호소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법원은 A씨의 손을 들었다. 하나경 B씨와의 사이가 틀어진 뒤 임신중절 수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하나경은 당초 B 씨가 유부남인 사실을 알지 못했고 2022년 4월쯤 뒤늦게 안 후에 임신 사실, 빌려준 돈에 대한 상환을 요구했을 뿐 부정행위를 한 사실은 없다고 주장했다. 하나경은 B 씨와 갈등이 생긴 후 임신 중절 수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하나경은 탄원서를 통해 “A 씨는 제가 아니었으면 B 씨의 실체를 끝까지 몰랐을 거다.

제게 누명을 뒤집어 씌우고 피해자인 저를 가해자로 만들었다. B 씨의 거짓말, 임신과 낙태를 겪으며 정신적 신체적 손해가 막심한데 죄 없는 저를 괴롭히며 금전적 보상을 요구하고 있다”라고 주장했다.

뭐라고 했길래…

이런 가운데 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ㅅ간녀 “배우 H”를 고발합니다’라는 내용의 영상이 공개돼 주목받았다. 이 영상에서 A 씨는 하나경에게 받은 것이라면서 장문의 문자를 공개했다. A 씨 주장에 따르면 그 내용은 이렇다.

“자존심도 없나, 그렇게 밖에서 그런 짓한 남자 받아주시고..내 입장이라면 이런 X같은 상황 그냥 지나가겠어? 내가 이때까지 여자 중 최고라고 하더라고요. 당신은 자궁 안 좋아 불임이라 임신 못 한다며 ㅅ관계도 안 했다며. 남편 관리 못하시니까 이제라도 관리 좀 하셔라. 그러니까 나보고 결혼하자, 애 낳자고 하지 않았겠나” 등의 충격적인 내용이 담겨 있었다.

한편 하나경은 2005년 MBC 드라마 ‘추리다큐 별순검’으로 데뷔했으며 영화 ‘전망 좋은 집’, ‘레쓰링’ 등에 출연했다. 2012년 청룡영화상에서 선보인 노출 드레스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과거에도 여러 문제를..

하나경은 지난 2019년에도 데이트 ㅍ력 혐의로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은 바 있다.

해당 남성은 호스트바 출신이었으며 하나경에게 헤어지고 싶다는 의사를 내비친 후 데이트 ㅍ력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두 사람은 식당에서 말다툼을 버린 뒤 식당 밖에서 차를 운전하던 하나경이 남자친구를 칠 듯이 돌진해 남자친구가 차 보닛 위로 올라가 떨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하나경은 말다툼은 인정했지만, ㅍ행 혐의를 부인하며 “사랑한 죄밖에 없다”고 주장했다.

지난 5월에는 강은비와의 설전으로 도마 위에 올랐다. 아프리카 BJ로 변신한 하나경은 지난 5월 BJ 남순의 방송에 출연해 강은비와 전화 통화를 시도했다. 과거 영화에 출연했던 것을 언급하며 강은비에게 아는 척을 했으나 강은비는 “반말할 사이가 아니다”며 불쾌함을 드러냈다. 강은비가 과거 영화 뒷풀이 자리에서 반말 문제로 하나경과 실랑이를 벌인 적 있다고 밝히자, 하나경은 “그런 적 없다”며 부인해 진실 공방을 벌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