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신년운세를 본 결과에 자식운이 있다고 밝히며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 ‘한혜진’에선 ‘7년 후배 이현이 일일 매니저 한혜진 대폭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영상에는 한혜진이 후배 이현이의 일일 매니저로 나서 차로 픽업에 나서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이날 이현이를 기다리며 한혜진은 “내가 신년운을 봤는데 내년에 결혼을 한다고 하더라. 자식운이 있다더라”라고 말하며 “어떻게 해야 되지? 속도위반 하고 싶다”라고 푸념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이날 이현이와 차를 타고 가는 도중에 이현이가 “주말에 일할 때는 항상 남편이 아이들을 본다”라고 말하자 한혜진은 “남편 있어서 부럽다”라고 털어놨습니다. 이에 이현이는 “나쁘지 않다”라고 쿨하게 말하기도 했습니다. 한혜진은 결혼한 지 10년이 됐다는 이현이의 말에 “난 그동안 뭘 한거야? 당신은 열심히 일하며 결혼도 하고 아이도 둘이나 낳았는데”라고 부러워하며 “난 열심히 남자를 찾았다고!”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너무 까다로우신 거 아니냐”라는 이현이의 말 에 한혜진은 “얼굴이며 키며 능력이며, 그렇게 조건 좋으신 분이랑 사시는 분이 그런 말을 하실 수 있는 거냐”라고 응수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2017년 5월 LG 트윈스 소속의 투수 차우찬과 열애 중인 것으로 밝혀졌었습니다. 본인은 이제 막 만나기 시작한 시점에 기사부터 터져버려 매우 당황스러워 했으며, 공개 이후에도 “차우찬이랑 잘 될지 안 될지 아직 모르는 것”이란 쿨하다 못해 얼어붙을 듯한 입장을 고수해 한혜진답단 소리를 들었습니다.
이후 2017 11월 공개연애 반 년만에 결별했습니다. 한혜진, 야구선수 차우찬과 결별…공개연애 종지부 이후 나 혼자 산다에서 한동안 이걸로 틈만 나면 놀림받곤 했었습니다. 2018년 2월 27일 한혜진은 같이 출연하던 ‘나 혼자 산다’에서 활약하던 전현무와 열애설이 났고 곧바로 연애를 인정했습니다.
이후
해명 및 청문회의 시간을 가진 나 혼자 산다 무지개 라이브 긴급녹화에서 예전에 전현무가 야관문주에 눈높이를 3cm 낮추면 결혼이 3년 빨라진다고 쓴 것에 대해 “눈높이 낮추면 오빠같은 사람을 어떻게 만나겠냐”고 대답하여 일동 경악했습니다. 그 외에도 전현무가 폰에 한혜진 번호를 ‘겸둥이’란 이름으로 저장했다는 등 다른 출연자들의 손발이 오그라들게 만드는 장면들이 속출하였습니다. 그러나 12월 초부터 결별했다는 말이 돌기 시작했습니다.
2018년 12월 7일 방영한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에 대한 리액션이 거의 없는 모습을 보여주어 결별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돌았고 이틀 동안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등극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2018년 12월 10일에 결별한 것이 맞는다는 기사가 나오기도 했지만 기사가 나온지 지 2시간 후에 결별설이 아니라는 소식이 보도되었습니다.
2019년 3월 6일 전현무와 결별했다는 소식이 양측 소속사를 통해 알려졌습니다. 이 때문에 전현무, 한혜진 두 사람 모두 나 혼자 산다의 출연을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일시적인 하차라고는 하지만 같은 방송을 하면서 1년 넘게 사귀다 헤어진 전 연인과 아무렇지도 않은 듯 다시 방송에서 호흡을 맞춘다는 게 쉬운 일은 절대 아니기 때문에 또한 복귀한다 해주셔도 세간의 집중이 다시 두사람에게 집중될 수밖에 없고 어색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게
전현무 한혜진은 2019년 3월 결별의 여파로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를 하게 되고 2019년 전현무만 프로그램에 복귀하게 됩니다. 한편 1983년생 올해 나이 39세 대한민국의 패션 모델이자 방송인인 한혜진은 1999년 SBS 99 한국 슈퍼엘리트모델 선발대회에 지원한 것을 계기로 모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어머니가 지원서를 내서 예선장에 가게 됐는데, 이 때 훗날 에스팀의 대표가 되는 DCM의 김소연 실장이 한혜진을 눈여겨 봐뒀다 캐스팅했다고 합니다. 당시 한혜진은 모델을 할 생각이 없어서 캐스팅 제의를 계속 거절했지만 한혜진의 집에 매일같이 전화를 걸 정도였던 김소연의 끈질긴 권유로 1999년 11월 제2회 서울국제패션컬렉션에서 데뷔했습니다.
데뷔 후에도 학업을 이유로 금방 그만 두려 했으나 김소연이 끝까지 붙잡으려 한 덕에 계속 활동하게 됐다고 합니다.
현재
보그 코리아 최다 커버 모델이기도 하며 국내에서 하이패션은 물론 커머셜에서도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화려한 커리어와 더불어 철저한 자기 관리로 데뷔 후 20여 년간 톱모델의 위치에서 꾸준히 활동하는 대한민국 패션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 현재 현역으로 있는 모델중 한혜진보다 경력이 긴 모델은 장윤주와 송경아 둘뿐입니다.
2016년 7월 나 혼자 산다에 첫 출연한 후, 9월부터 고정으로 합류했습니다. 모델로 살아가는 애환과 전원생활 중이신 어머니와의 에피소드, 2017 달력 사진 촬영 때 인어 의상을 입고 촬영하는 모습 등을 보여 주는 등 호평을 받으며 2016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인기상을 받았습니다.
2017년 멤버들의 케미가 형성되고 프로그램의 인기가 치솟으면서 인지도와 호감도가 급상승했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에서 한혜진의 주력캐가 달심이라고 하자 팔다리가 긴 게 닮았다며 별명이 ‘한달심’이 되어버렸습니다. 기존의 까칠할 것 같은 이미지와는 반대로 장난과 놀림을 모두 받아주는 털털함과 허당끼, 솔직한 리액션으로 나 혼자 산다의 중요한 축으로 자리잡았습니다.
멤버 케미에서도 중요한 역할인데 전현무와는 썸에서 시작된 현실 커플, 친동생처럼 챙겨주고 아끼는 박나래와의 관계, 이시언과는 현실남매처럼 티격태격 거리는 관계가 핵심입니다. 2017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MC를 맡아 준수한 진행 능력을 보여줘 호평을 받았고 버라이어티 여자 우수상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