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2, 2024

“이제는 진심으로 결혼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김종민, 방송에서 결혼 예정 여성 밝히며 결혼 의사 밝히자 결국..

가수 김종민은

MBC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에서 전무후무 명랑스쿨 학생들과 함께 연예계 끝판왕 골퍼 김종민X변기수와 함께하는 ‘끝판왕 게임 라운딩’을 펼쳤다. 이날 연예계 골프 멘탈 끝판왕으로 불리는 김종민에게 전현무는 “여자친구 얘기를 좀 해 달라. 종민이랑 같이 아는 형이 있는데 그 형한테 다 들었다.

이름, 나이, 얼굴 다 안다”라며 김종민의 멘탈을 흔들기 위해 도발을 시작했다. 전현무는 이어서 “얼마나 된 거냐? 내가 봤을 때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것 같다”라며 김종민을 추궁했다. 이에 김종민은 말도 이어나가지 못한채 눈빛만 한없이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이 상황을 지켜보던 김국진은 “진짜 있구나? 나 종민이가 연애 인정하는 거 처음 본다”라며 놀라워했고, 권은비도 “결혼 축하드린다”라며 축하의 말을 전해 김종민을 더욱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후 전무후무 명랑스쿨 일동은 전현무-김종민-문정현 팀과 권은비-변기수-김국진 팀으로 3명씩 나누어 본격적인 ‘끝판왕 게임 라운딩’을 시작했다. 이번 게임은 홀 별 승부에 따라 승리 팀이 왕이 되고, 패배 팀은 왕의 질문에 진실만을 답해야 하는 진실게임의 룰로 진행되었다. 김국진이 “왕이 되면 다 물어볼 수 있다”고 하자, 전현무는 “권은비, 마지막 연애가 언제였냐”라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권은비는 “김종민, 현 여자친구와 결혼할 의향이 있으신지”라며 수위가 높은 질문을 해 김종민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권은비는 게임에서 승리하여 왕이 되었고, 김종민에게 “현 여자친구와 결혼 의향이 있냐”라고 물었다.
김종민은 주변의 압박 속에서 “저는 무조건 사랑은 결혼을 전제로”라고 답하며 현재 여자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중임을 밝혔다.

이후 권은비와 변기수는

또 한 번 승리를 차지했고, 권은비는 “전현무 선배님, 마지막 데이트는 언제였고 여자의 직업은 무엇이었냐”라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전현무는 “올해 1월이었다. 사귀었다기보다는 썸을 탔다. 그 분은 비연예인 직장인”이라고 쿨하게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종민과 전현무를 둘러싼 연애 이야기로 인해 이날의 방송은 더욱 흥미진진하게 흘러갔다. 전현무는 김종민의 여자친구에 대해 아는 바를 털어놓으며 그의 멘탈을 흔들었고, 이에 김종민은 진지하게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김국진과 권은비 또한 김종민의 연애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으며, 이후 이어진 게임에서도 다양한 질문들이 오갔다. 게임의 결과에 따라 진 팀은 왕의 질문에 진실만을 답해야 했고, 이를 통해 출연진들의 사적인 이야기가 공개되었다.

권은비는 김종민의 결혼 의향에 대해 물었고, 김종민은 여자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임을 밝혔다. 또한, 권은비와 변기수가 승리한 후 전현무에게 마지막 데이트와 상대의 직업에 대해 물었고, 전현무는 이를 쿨하게 공개하며 비연예인 직장인과의 썸을 탔다고 밝혔다. 이와 같은 솔직한 답변들이 이어지며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했다.

결국, 이날의 방송은 김종민과 전현무를 비롯한 출연진들의 솔직한 이야기가 가득한 시간이었으며, 시청자들은 이들의 진솔한 모습에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었다. ‘끝판왕 게임 라운딩’을 통해 연예계 스타들의 숨겨진 이야기들이 공개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예전에도 김종민은

방송에서 결혼 이야기가 나온 바 있다. 멤버들은 김종민의 얼굴에 점 제거 후 붙인 패치가 가득한 것을 두고 “너무 많 이 뺐다”고 입을 모았다. 김종민은 “3일이면 될 줄 알았는데 환 공포증 여러분 죄송하다. 저 말고 다른 분들 봐 달라. 잘 생겨지기 위해서 한 거 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연정훈은 “9월을 위해서?”라고 앞서 김종민의 대상 공약이었던 9월 결 혼 얘기를 꺼냈다. 김종민은 “가짜 뉴스 가 났더라. 너튜브에 저 9월 30일에 결 혼한다고”라며 황당해 했다.

당시에는 9월 30일 결혼설이 가짜뉴스 임을 직접 해명했지만 이후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대놓고 드러내며 결혼설 을 셀프로 재점화했다.그는 지난해 10월 유튜브 채널 ‘르크크 이경규’에서 긴 웨이브 머리에 속쌍꺼풀 오뚝한 코와 브이라인 턱선 등을 가진 여성을 이상형으로 꼽은 바 있어 여자친 구의 정체에 관심이 쏠린다. 결혼운도 들어왔다고 말해 기대를 불렀다. 김종민의 나이가 결혼 적령기를 훌쩍 지 난 44세인 만큼 당장 결혼해도 이상하 지 않을 터다. 9월 결혼이 가짜뉴스가 아닌 진짜뉴스가 될지 주목할 만하다.

그룹 코요태의 신지가 멤버 김종민과 결혼한다는 루머에 쿨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신지는 자신의 SNS에 운동 을 마치고 찍은 사진을 공유하며 평소처 럼 팬들과 일상을 나눴습니다. 바쁜 스 케줄 중에도 꾸준히 운동하는 그를 응원 하는 댓글들 속에서 한 누리꾼은 ‘김종민과의 결혼설’을 언급했습니다. 신지와 김종민의 난데없는 결혼설이 언 급된 이유는 연예계 이슈를 다루는 한 유튜브 채널이 어제 “신지 임신 결혼 발표. 김종민과 결혼! 10월 깜짝 결 혼식. 소중한 생명 먼저”라는 제목의 영 상을 공개하면서 시작됐습니다.

채널 측은 영상을 통해 “김종민이 오는 10월 서울 모처 성당에서 가족과 가까 운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며 “SNS에 손 편지를 올려 결혼 소식을 직접 팬들에게 알렸다” 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