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성공리에 <재벌집 막내 아들>을 종영한 송중기가 전례 없는 공개 열애를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일주일 뒤에는 39살이 되는 만큼 적지 않은 나이기에 더 이상 대중에게 숨기지 않는 것 같은데요.
기자들이 빼곡한 공항에 여자친구와 함께 모습을 드러낸 송중기는 그 어느 때보다도 당당하게 연인을 공개했습니다.
여자친구는 한국인이 아닌 영국인이라는 점 때문에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임부복 스타일의 옷차림과 걸으면서 계속 배에 손을 올리는 모습 때문에 많은 네티즌들이 임신한 것 아니냐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에 송중기 측은 부인하지 않고 사생활이라 확인할 수 없다는 입장만 밝히고 있는데요.그동안 열애설과 같은 사생활 스캔들에 강경하게 대응해왔던 송중기였기에 이와 같은 반응은 임신 사실을 인정한 것이나 다름없다는 의견이 많죠.
이런 와중 송중기의 여자친구인 영국 여성의 신상이 하나 둘 밝혀지며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녀의 배경을 알게 된 네티즌들은 깜짝 놀랄 수밖에 없었는데요. 과연 그녀는 어떤 백그라운드를 통해 송중기와 인연이 닿을 수 있었던 걸까요.
송중기의 새 연인
송중기는 ‘현재 여자친구와 1년째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며 예쁘게 지켜봐 달라는 이야기와 함께 열애를 인정했죠.
교제 중인 영국인 여성을 향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는 상황인데요.
여자친구는 송중기의 모교인 성균관대학교 어학당 출신으로 케이팝과 드라마 등 한국 문화를 좋아하는 케이컬처 팬으로 밝혀졌습니다.
특히 송중기가 출연한 작품을 하나도 빠뜨리지 않고 시청했을 정도로 드라마 팬이라고 하는데요. 송혜교와 함께했던 <태양의 후예>를 통해 송중기를 처음 접했다고 하죠. 그녀와 어학당 동기였다는 이들의 sns 증언에 따르면 송송 커플을 응원하던 그녀가 현재 송중기의 연인이 되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다고 얘기하고 있습니다.
송중기 곧 결혼?
송중기의 측근은 아직 결혼식만 올리지 않았을 뿐이지 이미 사실혼 관계나 다름없다고 사견을 전했는데요. 실제로 그는 지난 7일 싱가포르에서 진행된 <재벌집 막내 아들> 미디어 콘퍼런스에 여자친구와 동행했죠.
촬영 현장에도 애인을 데려와 스태프들에게 인사를 시켰다고 전해졌는데요. 임신 초기인 여자친구를 세상에 비밀로 붙인 채 숨겼다면 그녀 입장에서는 큰 상처를 받았을 것 같죠.
하지만 바로 미래를 기약하고 공개 열애를 통해 대중에게 소식을 알린 남자친구의 모습이 든든하게 느껴졌을 것 같습니다.
새 연인의 진짜 정체
열애설이 전해지며 그녀가 국내 의류 브랜드 안다르의 모델이라는 루머가 돌았는데요. 하지만 이는 지인들의 제보를 통해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측근들에 따르면 그녀는 모델 활동을 통한 부수입이 필요치 않을 정도로 부유한 집안의 자제인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아버지가 미국에 무기를 납품하는 방위산업체 사장이며 어머니는 덴마크계 출신 모델이라고 합니다.
아직 정확한 사업체명과 연간 수익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딸이 직업을 가질 필요가 없을 정도로 부유한 집안임은 틀림없는 것 같은데요. 케이컬처를 좋아하는 딸을 몇 년째 한국에 머무르게 할 정도면 자식에 대한 사랑도 큰 집안인 것 같죠.
해당 소식이 전해지며 송중기가 진정한 위너라는 네티즌들의 반응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앞으로 태어날 아기도 두 사람을 닮아 예쁘고 똑똑할 것 같은데요.
송중기는 올 한 해 일과 사랑 두 마리의 토끼를 다 잡은 듯 보입니다. 결혼하고 아버지가 된다면 가정에 충실해야겠지만 앞으로 배울 일도 놓지 않고 꾸준히 스크린의 얼굴을 비춰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가 새롭게 만들어갈 인생 이막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