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0, 2024

“여자친구 집안이 보통이 아니라니…”송혜교도 놀랄 수 밖에 없는 송중기 여친의 놀라운 실체와 집안

배우 송중기가 영국인 여친 케이티와 연애를 인정했다는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대부분 사생활을 숨기는 연예인들과 달리 송중기는 나머지 반쪽을 공개하는 것을 서슴지 않고 있습니다.

출처 : 중앙일보

지난 2017년 유명 여배우 송혜교와 결혼했지만 2019년 이혼으로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었는데요. 그러고 얼마전 송중기의 여자친구가 영국 출신 케이티 루이스라고 알려졌는데요. 케이티는 깊은 눈매와 높은 콧대 등 할리우드 미인 못지않은 미모를 가졌습니다. 케이티는 영국인이라서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매우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송중기 여자친구의 놀라운 주장들

송중기가 <재벌집 막내 아들> 종영 후 바로 공개 열애를 인정한 걸 보면 드라마 끝나고 둘의 열애가 무조건 퍼질 걸 알고 있었던 것 같기도 하는데요.

출처 : 뉴스앤

최근 송중기가 해외 일정을 마친 뒤 인천국제공항으로 귀국했을 때 그의 여자친구가 동행한 모습이 포착되자 공개된 정보와 사진 등을 통해 송중기의 여자친구는 영국에서 활동한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로 지목됐습니다. 이런 가운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케이티가 2012년에 촬영한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는데, 당시 케이티는 이탈리아 로마에서 열린 한 패션 브랜드 행사에 참석했고 임신해 배가 부른 듯한 모습이었죠.

또한 케이티의 과거 인터뷰 내용을 토대로 그녀가 딸과 아들을 낳은 미혼모이며 두 아이의 아빠는 모두 다르다는 내용의 주장도 확산하고 있습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10살 딸맘이 아니냐’라는 추측과 주장이 각종 커뮤니티와 블로그에 돌고 있는 것은 그녀의 과거 D라인 사진 때문인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2012년 3월 패션 브랜드 행사에 참석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과거 사진을 보면 확연한 D라인이죠. 이듬해엔 다시 늘씬한 S라인을 자랑하는 까닭에 케이티에 대한 2012년 출산설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후 그녀는 영화 홍보 행사의 딸로 보이는 소녀와 함께 참석하기도 했고 sns에 무럭무럭 자라고 있는 여자 아이 사진을 올리기도 했죠. 케이티는 항상 멋진 근육질의 남자들을 만난 것으로 보이는데 송중기와는 결이 조금 다른 것 같지만 송중기 씨도 이에 못지 않은 멋진 남자인데요. 케이티의 나이가 적지 않은 만큼 과거가 없는 것이 말이 안 되는 거겠죠.

송중기와 임신설

송중기와 케이티 사이의 임신 및 결혼설도 퍼지고 있는데요. 송중기는 지난 7일 진행된 <재벌집 막내 아들> 미디어 컨퍼런스 참석차 싱가포르에 방문할 당시에도 여자친구와 동행하며 바쁜 일정 속에서 함께 시간을 보낸 것으로 전해지는데 당시 귀국하는 과정이 한 매체 카메라에 찍히기도 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영상에서 역시 송중기는 여자친구의 존재를 숨기지 않고 과하지 않게 에스코트하며 함께 걷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죠. 이 영상을 본 많은 이들이 임신설을 제기했는데 송중기의 여자친구는 루즈핏 상의를 입고 있었고 무엇보다 배 쪽을 손으로 만지거나 가리고 이동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출처 : 뉴스앤

또 이 과정에서 여자친구의 오른손 네 번째 손가락에 큰 다이아몬드 반지가 포착되기도 하자 한 네티즈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송중기가 곧 결혼 발표할 것이다’라고 썼고, 다른 네티즌은 ‘며칠 전 아는 분 처남이 송중기가 외국 여배우랑 임신해서 산부인과 온 거 봤다’고 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이와 관련 송중기의 소속사 측은 교제 사실 외의 정보들에 대해서는 확인 불가라는 입장을 고수 중입니다. 송중기의 인기와 위치를 생각해 보면 그저 잠시 만나고 헤어질 정도의 관계를 이렇게 당당하게 드러낼 가능성은 적어 보이는데요, 할리우드라면 모를까 우리 환경에서 이 정도 당당함이나 송중기의 행동들을 보면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를 일입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다만 결혼 임신설에 대해 입장을 전하지 않은 것은 이를 공식화하기엔 시기상조로 보기 때문인 것으로 풀이되는데요. 통상적으로 톱스타의 결혼이나 임신의 경우 예민한 문제이기 때문에 가능성이 아예 없다면 확인이 어렵다는 애매한 입장보다는 ‘아니다’라는 명확한 피드백을 주는 것이 이미지 관리에 효과적이죠. 이를 고려할 때 송중기의 결혼 임신설이 사실일 가능성이 없지는 않다고 여겨집니다.

송중기 여자친구 실체

송중기의 여자친구는 1984년생 영국인 배우 출신으로 미모와 지적 감성을 겸비해 남자친구의 작품에 관심이 많다고 하는데 케이티 로이스 사운더스는 국내 관객들에게는 낯선 이름입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대부분 영국 영화와 드라마계에서 활동했고 잡지 모델로도 활약했지만 그나마도 2019년 이후 배우 활동은 잠정 중단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해외 언론 보도에 따르면 케이티 로이스 사운더스는 2002년 영화 <사랑의 여정>으로 데뷔했고 이후 다양한 영화와 tv 시리즈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는데 2007년 툴루즈 페스티벌에서 유명한 여배우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케이티는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영국 국적이지만 아버지의 사업 때문에 중학교부터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성장했다고 알려졌는데요. 일각에서는 아버지가 미국에 무기를 납품하는 방위산업체 사장이고 어머니는 덴마크계 출신 모델로 보유한 재력과 집안의 자제라는 신상 정보에 관한 이야기가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송중기는 지인의 소개로 연인을 만나 1년째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졌는데 드라마 빈센조 출연 당시 이탈리아어를 배우기 위해 한국어 학당에서 한국어를 배우던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를 소개받아 인연을 맺었다는 주장이 나왔죠.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를 둔 케이티는 영국과 이탈리아에서 어린 시절을 보내 영어와 이탈리아어 구사가 가능한 인물이라 이 주장에 힘이 실렸고 한 네티즌은 최근 송중기의 영어 악센트가 영국 톤으로 바뀌었다고 짚기도 했는데요.

송중기는 그동안 연인과 해외 일정에 동행하는 등 연인의 존재를 숨기지 않고 있는데 <재벌집 막내 아들> 홍보차 싱가포르를 방문했을 때도 연인과 함께 했습니다. 또 최근 진행된 골프 선수 임성재의 결혼식에도 케이티와 함께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죠.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송중기는 지난 9월 열린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에서 대상을 받고 수상 소감으로 당시 여자친구 반려견 이름을 언급했는데 당시 수상 소감으로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 날라, 마야, 안테스 너무 소중하게 생각해준 우리 친구들까지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라고 밝혔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페이스북에 따르면 그녀는 안테스와 마야라는 반려견을 키우고 있고 날라는 송중기의 반려견 이름이라고 합니다.

또한 송중기가 지난해 드라마 빈센조에서 연기했던 빈센조카 사노는 극중 이탈리아 보코니 대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되어 있는데 실제로 연인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해당 대학교 졸업생으로 송중기가 빈센조 출연 당시 이탈리아어를 배우면서 그녀와 인연을 맺은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되는 이유입니다.

송혜교의 반응

송중기와 케이티 로이스 사운더스의 열애설은 중국에서도 바이두 등 검색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습니다. 중국 웨이보에서 송중기가 출연한 드라마 <재벌집 막내 아들> 해시태그 키워드인 <재벌집 막내 아들>은 조회 수가 무려 26억 회를 돌파했고 <재벌집 막내 아들> 12회차 키워드 조회 수만 해도 2억 회가 넘을 정도로 중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죠.

출처 : 송혜교 sns

복수의 중국 매체들은 송중기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열애설을 집중적으로 모두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 중국 매체들은 이들의 러브 스토리와 전 부인 송혜교 근황 등을 집중 보도했습니다. 너무 잘 어울리는 커플로 2017년 세기의 결혼을 했던 두 사람은 송혜교가 1981년생 송중기가 1985년생으로 네 살 연상 연하 커플이었죠.

그러나 두 사람은 2019년 이혼하게 되었고 많은 팬들이 아쉬워 했었는데 당시 이혼 사유에 대한 많은 언급이 오갔습니다. 송중기는 이혼에 있어 이유는 배우자 송혜교 측에 있다며 언론에 먼저 이혼 사실을 공개하며 당당한 모습을 보였었는데요.

이렇게 송중기와 여자친구 케이티와의 열애 상황에서 송혜교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 송혜교는 조선 이계인전을 방문한 모습을 인스타에 올리며 여유로운 삶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송중기의 입장

송중기 커플은 해외에서 있었던 송중기의 사촌녀 동생 결혼식에도 동행을 했음이 알려져 더욱 결혼설에 힘을 싣고 있는 중인데 ‘맞으면 맞다, 아니면 아니다’ 확실하게 해왔던 그였기에 이번 연애는 더욱 주목받고 있고 빠른 인정과 많은 목격담으로 인해 돌싱 송중기의 재혼설에도 무게가 실리는 중입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과거 송혜교와 열애설이 났을 때는 바쁜 일상 속에서 열애 사실을 공개적으로 밝히지 않았고 배우 김태리와의 열애설에 휩싸였을 때는 양측 모두 부인했었는데요. 연애 사실이 알려지자 송중기의 소속사는 즉각 열애를 인정하고 “두 사람이 1년여간 열애 중임을 밝히며 두 사람을 따뜻하게 맞이해 주시고 축복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이혼 후 확실한 부활을 기록하고 사랑에 있어서도 거침없는 모습이 더욱 멋져 보이는데요. 그의 연기도 그렇고 앞으로 더 창창할 송중기 씨의 앞날을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