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7, 2024

“이러면 김준하는 완전 끝났네..” 진짜가 나타났다 갑자기 나타난 여성의 놀라운 정체, 하늘이의 친부는 김준하가…

며느리에 사과를 하는 은금실

이인옥은 다시는 오연두를 보지 않겠다며 가출까지 했었습니다. 별장에서 오연두가 만든 음식을 이인옥이 내동댕이 칠 때는 이제 정말 끝났구나 싶었는데요. 하지만 은금실이 모든 걸 다 해결해 주었네요. 물론 오연두가 은금실에게 부탁을 했던 건데요.

오연두는 이인옥이 가족으로부터 혼자 따돌려져 소외된 외로움을 느낀다는 말을 전해 듣고는, 가족 모두에게 이인옥의 마음을 풀어주면 좋겠다고 간곡히 부탁을 했습니다. 시어머니인 은금실 입장에서 며느리에게 진심어린 사과를 하는 건 쉽지 않은 일인데요. 하지만 은금실은 이인옥이 머물고 있는 별장을 찾아가서 사과를 했습니다.

지금 이인옥이 오연두에게 하고 있는 말과 행동을 보면서 스스로 느낀 바가 많았다고 했는데요. 외롭게 해서 미안하다고 상처 준 걸 용서해 달라며 울먹이는 은금실 목소리에 많은 시청자분들 울컥하셨을 것 같네요. 누구나 실수도 하고, 잘못을 저지를 수는 있는데요. 은금실이 보여준 모습은 진짜 집안 큰 어른으로서 어른다운 면모를 보여준 것으로 느껴지네요.

결국 울음터트린 이인옥의 마음

그런 은금실에 진심을 이인옥이 뿌리칠 수는 없었죠. 이인옥은 어린아이처럼 울음을 터뜨렸습니다. 공찬식 집으로 들어와 10여 년 동안 말 없이 꾹 참고 지내왔던 서름이 한꺼번에 터져 나온 것으로 보이는데요. 은금실의 사과에 이어 공천명과 공지명의 사과도 있었습니다.

오연두가 바랐던 대로 다 이루어진 건데요. 오연두는 처음 공태경의 집으로 들어오게 됐을 때, 가족들이 이인옥과 공태경을 대하는 태도를 보고 자신이 뭔가 바로 잡아야겠다 생각했었죠. 하지만 이제 영영 이인옥을 떠난다 생각하니, 가족들 간에 그런 문제 때문에 이인옥이 더 힘들까 봐 오연두는 걱정이 됐었던 건데요.

이인옥과 가족들의 화해는 그렇게 끝나지 않았네요. 그 과정에서 많은 걸 느끼게 된 이인옥은 바로 오연두 집으로 향했습니다. 그리고 강봉님과 오연두에게 진심 어린 사과를 했네요. 오연두가 공태경 집을 나갔던 그때로부터 1년 만에 다시 가족 모두 웃음을 되찾게 된 건데요.

하늘이를 데려가겠다는 김준하

참 얄밉게도 바로 이런 시점에 김준하가 하늘이를 데려가겠다고 공태경을 찾아왔는데요. 김준하는 하늘이가 자신의 아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는데요. 처음 그런 확신을 준 건 장세진이었죠. 그 문제로 집안이 시끄럽게 되자 오연두도 그렇다고 수긍을 하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김준하는 하늘이가 자신의 딸이라고 큰소리 떵떵 치며 다니던 상황인데요.

하지만 곧 유전자 검사를 해야 하는 일이 벌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미국에 있던 김준하의 전처가 한국으로 들어왔기 때문인데요. 김준하의 전처는 이혼을 하면서 위자료를 분할 지급되도록 원했던 것 같네요. 김준하에게 보낸 문자를 보면 돈을 내놓으라고 하는데요. 김준하는 전처가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자신의 돈만 축낸다고 불만을 토로하더라고요.

하지만 자신에게 문제가 있어 이혼을 했으니 위자료는 어떻게 해서든 줘야 하는 입장인데요. 김준하와 전처가 이혼을 하게 된 이유는 뭘까요? 아마도 김준아의 불임 때문에 결혼이 깨어진 게 아닌가 짐작되는데요. 지난번 공천명과 nx 그룹의 일을 함께할 때, 정자 기증에 대해 미국에서는 아주 흔한 일이라며 오픈 마인드를 가지고 대화했던 김준하입니다.

그래서 공천명도 정자 기증에 대해 마음이 많이 열렸던 상황이고요. 그래서 공천명이 아주 조심히 김준하 신상에 대해 자세히 물었는데요. 김준하는 정자 기증해 달라는 이야기란 걸 대번에 알고는 세상 없이 훌쩍 뛰었었죠. 자신은 절대 그런 거 안 한다고 벽을 치면서요. 이유는 자신이 그렇게 할 입장이 아니기 때문인데요. 아마도 미국에서 정자 기증 받는 걸 많이 고민하다 결국은 이혼에 이르게 된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전처의 등장으로 상황 정리

불임 때문에 결국 이혼을 할 수밖에 없었던 김준아는, 처음 오연두가 임신했다고 할 때, 자신의 엄마 이름까지 걸면서 자신의 아이가 아니라고 난리를 했죠. 절대 그럴 일이 없으니 말이죠. 김준하가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을 때, 아무것도 모르는 장세진은 오연두가 임신한 아이가 김준하 아이일 거라며 꼬드겼던 건데요.

정말 자신의 아이라면 김준하는 절대 이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았을 거라 생각이 되네요. 더구나 공태경과 묘하게 감정 싸움을 하고 있던 상황에서 김준하는 공태경 코를 납작하게 해주고 싶었을 텐데요. 코가 납작해진 상태로 미국으로 줄행랑을 치게 될 사람은 바로 김준하입니다. 지금은 불임 때문에 이혼하게 된 전처가 한국으로 와 있는 상황이라 김준하는 오기로 하늘이라도 데려가겠다 나서게 된 것 같은데요.

하지만 전처가 나타나 이혼하게 된 이유가 김주나 불임 때문이라는 걸 밝히게 되면서 공태경 집안도 발칵 소동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이제 어쩔 수 없이 하늘이 친부를 밝히기 위해 유전자 검사를 할 상황으로 오고 말았는데요. 머지않아 하늘이 친아빠는 공태경이라는 사실이 공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전처 앞에서 또 한 번 크게 망신당할 김준하의 표정이 어떨지 궁금한데요.

오연두 앞에 안 좋은 일은 이렇게 다 지나갈 것으로 보이네요. 이제 공태경과 오현두 그리고 하늘이가 알콩달콩 재밌게 사는 일만 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