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9, 2024

“너는 내 친아들이야!” 진짜가 나타났다 드디어 나오게 되는 이인옥이 혼자 품었던 비밀, 공태경 친부의 정체

파양 공식선언 하는 공태경

공태경이 파양을 해달라고 공식 선언을 했네요. 하필이면. 그 자리는 새벽부터 은금실이 김준하를 불러 가족과 함께 식사를 하고 있던 자리였는데요. 전날 은금실은 울면서 공태경에게 말했었죠. 김준하를 공태경과 똑같은 손자로 받아들이겠다고요.

정말 미안하지만 어쩔 수 없는 일이라고 했는데요. 은금실은 혈통 지상주의자입니다. 혈통이 중요한 은금실이기 때문에 자신의 피를 이어받은 김준하를 정식 손자로 공식화하겠다는 말이었죠. 공태경은 이인옥이 데려온 자식이라 아무리 똑같은 손자로 대하겠다고 해도 은금실의 팔은 안으로 굽을 수밖에 없다는 걸 공태경은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파양을 먼저 요청한 건데요.

하지만 김준하는 은금실의 진짜 외손자가 아니죠. 딸기가 입양해서 어릴 때부터 키웠던 아들인데요. 물론 딸기의 아들이니 당연히 외할머니가 되는 건 맞겠죠. 하지만 은금실이 누군가요? 맹물에 빨간 물감 탄다고 피가 될 수 없다는 순수 혈통주의자인데요. 만일 김준하가 입양자라는 게 밝혀진다면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변할지 많이 궁금해지네요.

달콤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김준하

지금 은금실과 김준하는 아주 달콤한 시간을 보내는 중입니다. 은금실은 딸기의 제사를 손수 지내주고 싶다고 했는데요. 제사에는 김준하를 참석시키겠다고요.

상황이 이렇게 흘러가는 걸 보는 가족들은 모두 불안합니다. 공찬식은 공태경에게 피해가 생기지 않게 하려고 미리 김준하를 만났습니다. 하늘이를 포기하면 가족으로 받아주겠다고요. 그런데요 여우 같은 김준하가 그걸 교묘하게 이용했네요. 은금실을 찾아가서 그 사실을 모두 고해바치고 말았는데요.

피해자 코스프레까지 하면서 은금실에게 자기가 외손자 된 걸 포기하겠다고 했습니다. 은금실에겐 지금의 가족이 더 중요하지 않냐고요. 그러니 외손자쯤은 없어도 되지 않냐고 말이죠. 김준하는 응금실의 마음을 사정없이 흔들어 놓았습니다. 결국 은금실 눈에서 눈물이 쏟아지도록 만들었는데요.

결국 이러다간 김준하한테 공시 가문 기둥뿌리까지 뽑히는 데 아닌가 걱정이 될 정도인데요. 공 씨 집안 사람들은 모두 고민에 빠지게 되었네요. 아나무인 미친 놈처럼 날뛰던 김준하가 갑자기 은금실을 등에 업고 상전 노릇을 하게 되었으니까요. 자신의 핏줄이라고 김준하 말만 듣는 은금실을 누구도 막아설 사람은 당분간 없을 것 같아 보이죠.

큰 결단을 내리게 될 이인옥

이런 상황 속에서 이제 이인옥이 큰 결단을 내릴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무덤까지 가져가리라 숨겨두었던 비밀을 결국 열어 보이게 되는 상황이 온 건데요. 사실 공태경은 공찬식의 친아들입니다. 하지만 절대 공개할 수 없는 혼자만의 비밀이었죠.

이인옥과 공찬식은 결혼을 약속했었지만 은금실이 재벌집 외동딸과 정략 결혼을 밀어붙여 어쩔 수 없이 공찬식은 다른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되었죠. 이후 두 사람은 공찬식이 결혼을 하고 몇 년이 지난 후 우연히 만나게 되었습니다. 너무도 그리운 마음에 두 사람은 하룻밤을 함께 보내게 된 거고요. 이인옥이 자신의 몸속에 공찬식의 아이가 자라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건 한참 후였는데요. 임신을 알게 되자 이인옥은 아주 멀리 꽁꽁 숨어버리고 말았죠. 공찬식은 가정을 가진 사람이었으니까요.

언젠가 이인옥이 오연두에게 말했었죠. 평생 공태경과 둘이서만 살려고 생각했었다고요. 아마 공찬식을 다시 만나지 않았다면 그렇게 했을 이인옥입니다. 우여곡절 끝에 만난 두 사람은 재혼을 하게 되었지만, 이인옥은 공태경의 아버지가 누군지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았던 것 같네요.

하지만 이제 이인옥이 마음을 바꿀 것으로 보이네요. 더 이상 공태경을 외롭고 고통스럽게 둘 수 없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공찬식에게 먼저 진실을 알리게 될 텐데요. 공찬식은 공태경과 자신의 유전자 검사를 한 후, 그 결과를 가족 모두에게 공개하게 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고민 할 필요도 없는 친손자의 존재

은금실이 친손자와 외손자를 사이에 두고 저울질을 하게 될까요? 그럴 일은 없을 것 같은데요. 바로 김준하가 가짜 외손자라는 사실을 이제 곧 알게 될 테니까요.

이제 우리 모두가 기다리고 기다리는 하늘이와 공태경의 유전자 검사만 남았네요. 이 부분은 진짜가 나타났다. 드라마의 가장 결정적인 부분이라 조금 더 기다려야 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하지만 드라마 제목에 답이 있습니다. 은금실의 이색 공찬식 그리고 공찬식의 2세 공태경 그리고 공태경의 2세 공안을 이렇게 이어지는 진짜가 나타났다는 의미인데요.

공태경이 더 이상 외롭고 힘들지 않도록 오연두와 하늘이가 진짜 가족이라는 걸 어서 알게 되면 좋겠네요. 빨리 그날이 오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