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를 끼는 어떤 이 손가락 위치에 따라서도 재물운이 상승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은 샤머니즘 측면에서도 아주 오래전부터 내려오는 이야기입니다.
때문에 옛날 부잣집 사람들은 꼭 반지를 끼기도 했고 로또에 당첨되거나 지금 부자로 살고 계시는 분들을 자세히 살펴보면 꼭 반지를 끼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자들이 꼭 이 손가락에 반지를 끼는 이유가 있습니다” 부자를 만들어주는 재물운 상승시킬 반지 끼우는 손가락 자리
요즘은 이제 밖에 나가면 젊은층이나 아니면 조금 나이 드신 분들도 패션으로 반지를 많이 끼세요.그러나 모두 제각각으로 다섯 손가락 다 끼시는 분도 계시고 한 세 개 정도에 끼시는 분도 계시고 양쪽으로 끼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각각의 손가락이 의미하는 것들
① 엄지 손가락
엄지를 두고는 보통 우리가 뭐 엄지 척 엄지 뭐 진짜 제일이야 뭐 이런 걸 표현할 때 이제 엄지를 많이 사용을 하는데요. 그래서 이 엄지는 부모를 많이 상징하고 위에 어른을 상징하는 게 굉장히 커요.
② 검지 손가락
이 검지는 예전에 이제 식지라고도 하며, 음식 맛을 볼 때 쓰는 손가락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③ 중지 손가락
이 중지 같은 경우에는 제일 긴 손 다섯 개 중에서 제일 긴 쪽을 뜻하며, 그래서 그런지 중지가 가지는 의미는 길다는 의미를 많이 가지고 있는 것 중에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④ 약지 손가락
약지의 경우에는 예전에는 이 약지가 약을 저을 때 썼고 해서 약약자를 써서 약지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 네 번째 손가락은 무명지라는 말도 있는데요.
의미가 없다. 그래서 “이름을 지어주지 못해서 약을 저어줘서 그냥 약지라 했다”이런 말이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무속의 전설에도 “무명지를 배워서 피를 내어서 부모 자식 간에 맞는지 안 맞는지 알아보는 과정에서 무명지 피를 내었다” 이런 말이 있기도 한데요
여기서서 무명지라고 나온 무명지라는 뜻은 이름이 없다는 뜻이고
⑤ 새끼 손가락
그리고 이제 이 마지막 손가락을 소지라고 그래요 다소 손가락 중에서 제일 작은 손가락이며 이는 자식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어느 손가락에 반지를 껴야 인생이 잘 풀릴까
■내 건강과 금전적이 운이 상승하길 바란다면
내가 몸이 좀 아픈데 내가 조금 명이 길었으면 좋겠어 그럴 때에도 중지에 반지를 끼면 됩니다. 중지에다 반지를 끼면 건강적인 것 또는 내 수명을 조금 길게 할 수 있는 운들이 강해지게 하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또 제일 중요한 금전적인 재물운을 더욱 강하게 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역시 이 중지에 반지를 끼는 것이 재물운을 상승시키는 방법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자식이 잘 되길 바란다면
자식이나 자손이 잘 되기 위해서는 소지에 반지를 껴야 하는 것이 맞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괜찮은 것 같지만 그래도 자식이 공부를 잘하고 앞으로 크게 성공하길 바라는 마음이라면 엄지와 소지에다 반지를 끼우게 되면 자식에 대한 운들이 상승을 하게 됩니다.
특히 엄지와 소지에 반지를 끼우게 되면 어른으로서 지식을 보호하고 전달해 주는 운들이 더욱 상승을 하게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배우자가 잘 되길 바란다면
만약 남편이 잘 됐으면 좋겠어 아니면 내 부인이 좋았으면 좋겠어 생각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약지와 엄지에 반지를 끼는 것이 운기를 상승시키면서 내 남편이 내 부인이 잘 되게 할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반지 활용 잘 해보시고 집에 있는 반지 묶히지 마시고 두 개 ,세 개 더 끼셔도 됩니다.
가능한 불편하지 않을 만큼 반지를 끼우셔서 운기를 조금 많이 상승시키는 것이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 요즘은 조금 이제 올해는 건강적인 게 조금 안 좋거나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그럴 때는 순금이나 은반지나 선호하시는 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