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2, 2024

“그 인간 생각하면 진짜 치가 떨려..”한혜진, 방송에서 전현무 두고 의미 심장 한 말을 한 진짜 이유가..

최근 한혜진이 방송 중 자신의 전 남친에게 일침을 날리며 이목을 끌었는데요. 이들에게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같은 프로 나와서 연애까지 했는데..

두 사람은 장안의 화제 예능 프로그램인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티격태격하면서도 정감 있는 이들의 모습을 좋아하는 팬들이 많았는데요. 두 사람의 연애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놀라워하면서도 축하해 주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이들의 사랑은 금방 깨지고 말았는데요.

이에 나 혼자 산다의 터줏 대감이었던 전현무가 잠시 하차를 하는 등 많은 변화가 생겨났습니다. 그는 얼마 후 새로운 연인 이혜성과 공개 연애를 시작했는데요. 이로 인해 전 애인이던 한혜진의 이름이 재차 언급되고 심한 경우에는 두 사람을 비교하는 이들로 생겨났습니다. 훨씬 어린 여자친구를 새로 만난 전현무가 위너라는 기사들까지 나왔는데요.

짧은 기간 안에 공개 연애를 두 차례나 하다 보니 이런 부작용이 발생한 것 같은데요. 이런 와중 한혜진은 전현무와 공개 연애를 하면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던 것 같습니다.

사내 연애 이제는 반대

한혜진은 썸과 연애에 대해 이야기하는 ‘연애의 참견’에서 다음과 같은 고백을 한 건데요. “사내 연애 꼭 해야 돼요? 전 사내 연애는 하는 게 아니라고 생각해요”

방송국이 직장인 한혜진에게 사내 연애란 함께 일했던 전현무와의 공개 연애를 의미하는 것이라고 말하는 이들이 많습니다. 그녀가 연애하면서 그동안 느낀 설움이 있기에 이런 발언을 했을 것이라고 추측했는데요. 이뿐만이 아니었습니다. 그녀가 다른 방송에서 연애에 관해 털어놓은 말이 다시금 재조명되기도 했는데요.

그녀는 카메라 앞에서 여자친구로서의 역할을 해내기 힘들었다라며 심경 고백을 하기도 했습니다. 한혜진이 연인에 관련된 말을 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전현무를 떠올릴 수밖에 없는데요.

의미 심장한 발언을 한 이유가..

이번에도 그렇듯 이 발언을 그와 트러블이 있었다는 뜻으로 받아들이는 사람이 많습니다. 해외 모델계를 섭렵했을 정도로 또 단단한 멘탈을 가지고 있는 그녀가 이렇게까지 힘든 내색을 하는 일이 드물어 의아해하는 이들도 많은데요.

방송에서 이런 주제로 말을 하면 전 남자친구가 소환될 것을 알면서도 여러 번 언급하는 그녀의 모습에 두 사람의 감정이 좋지 않을 거라는 얘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전현무와 만남을 가지며 겪은 마음고생이 너무 심해 방송에서 의미심장한 발언을 이어가고 있는 듯 보이는데요.

공개연애는 두 사람이 이별했을 때 크고 작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미 관계를 정리한 사이임에도 끊임없이 서로의 이름이 언급되며 꼬리표처럼 따라붙는데요. 만남이 좋지 않게 마무리되었다면 더욱 티가 나기 마련이죠. 한번 이러한 수고를 겪은 만큼 다음에는 보다 더 후회 없는 선택을 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