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1, 2024

“오은영 박사가 정색을 할 만 하지…” 2년 만에 방송 출연한 한혜연에 오은영이 정색하며 호통 친 진짜 이유

한때 유튜브 방송에서 뒷광고 논란에 휩싸였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를 통해 방송 복귀를 예고했습니다. 전파를 타기 전부터 한혜연의 등장에 대중들은 싸늘한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아직 반성의 시간이 더 필요한 것이 아니냐”,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역시 스타들의 이미지 세탁을 해주는 역할을 하는 게 아니냐 등의 비판 또한 이어지고 는 상황입니다.

출처 : 채널a ‘금쪽 상담소’

이번 회차에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는 한혜연이 게스트로 등장하는데요. 2년 전 한혜연은 뒷광고 논란에 휩싸이며 활동을 중단했다. 배우 한지민, 고현정, 김태희, 공효진 등 톱스타들의 스타일링을 도맡아 온 한혜연은 유튜브 채널을 운영했고

채널을 통해 ‘내돈내산’ 하울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내 돈으로 산 제품’의 줄임말인 ‘내돈내산’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주는 효과를 주고, 톱스타들의 스타일링을 맡고 있던 한혜연에 대한 대중들의 신뢰도 컸는데요.

하지만 한혜연이 PPL을 내세워 뒷광고를 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대중들에게 큰 배신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당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식 사과를 했고 출연 중이던 ‘컬투쇼’와 각종 방송에서 하차까지 했으며 약 2년의 기간 동안 자숙하는 모습을 보이다 방송에 출연하게 된 것입니다.

사실 그전에 논란 이후 1년 만에 유튜브 영상을 다시 올렸으나 댓글은 여전히 막혀 있는 상태. 이런 와중에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예고편에 얼굴을 비춘 한혜연을 보고 누리꾼들은 싸늘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출처 : 채널a ‘금쪽 상담소’

예고편에서 한혜연은 2년 전 뒷 광고 논란에 대해 조심스럽게 언급했고 오은영 박사는 “한혜연 씨가 거짓말을 했네. 돈 받고 뒷 광고를 했네 이렇게 알고 있는 거냐. 자신에게 물어봐라. 의도적으로 다른 사람들을 속이려고 했냐”고 질문했습니다. 이에 한혜연은 2년 전 논란에 대해 해명을 하려는 건지 어렵게 말문을 때려고 하는 모습이었다.

출처 : 채널a ‘금쪽 상담소’

‘오은영 박사의 금쪽 상담소’에서는 한혜연이 휩싸였던 논란에 대해 과감하게 드러내는 모습이지만 사실 이는 한혜연의 복귀를 돕는 움직임에 지나지 않는다는 걸 시청자들은 잘 알고 있습니다. ‘오은영 박사의 금쪽 상담소’는 0세부터 100세까지 다양한 고민을 함께 풀어가 보는 국민 멘토 오은영의 전 국민 멘탈 케어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나 언제부턴가 해당 프로그램은 전 국민 멘탈 케어가 아닌 일부 연예인들의 전문 멘탈 케어 프로그램이 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인데요. 모든 문제들에는 이유와 사정이 있을 수 있겠지만 논란이 됐던 인물을 굳이 게스트로 세울 필요가 있을까 하는 우려의 시선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