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5, 2024

“저기 사는거면 이미 자수성가 아니냐?” 정동원 어린 나이에 어마한 재력 공개

“아직 16세의 어린나이” 정동원 한강뷰 새집으로 이사 가며 공개

출처 : 정동원 TV(이하 동일)

지난 7일 소녀 가수 ‘정동원(16)’은 본인의 유튜브 채널인 ‘정동원TV에서  ‘정동원 집들이 합니다! 놀러오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며 새로 이사하게 된 집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정동원은 온라인을 통한 집들이를 준비했다며, 본인의 음악 작업실 공개를 시작으로 새로 이사한 집을 소개 하였다. 이때 정동원은  “집 청소 하려고 창문을 열어놨다가 바람이 불어서 앞으로 넘어졌다”라며 “이렇게 안이 다 깨졌다. 안 보이는 상태다. 난리가 났다. 그래서 조만간 컴퓨터를 바꿔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두번째 공간인 ‘거실’을 소개 하며 “제가 이것 때문에 이 집에 이사를 왔다. 제가 이 집에 오게 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라며 탁 트인 한강뷰를 자랑하며, 그러면서 “한강뷰가 이사 올 당시에는 매일 열어 놓고 할 것 같았는데 여름이 되니까 더워서 안 열게 되더라”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정동원이 침실을 소개 할 때는 “피곤할 때 집에 들어와서 바로 가는 곳이다. 제 에너지를 회복시켜주는 공간”이라고 말하며 일반적인 직사각형 형태의 침대가 아닌 원형 침대를 보여주었다.

이에 정동원은 “이사 올 때 원형 침대를 갖고 싶어했다. 원형 침대를 한 번 봤는데 되게 예뻐보이더라. ‘다음에 써봐야지’ 하고 샀다. 근데 원형 침대 말고 네모난 침대가 좋다. 저도 조만간 네모난 침대로 바꿀 예정이다. 진짜 불편하다”라고 원형 침대 실사용 후기를 전했다.

정동원 이미 광고 수익만 10억이 넘는데 한강뷰 쯤 살수도 있지”

정동원은 중학생으로 이미 자취 경력도 3년이나 가지고 있으며, 미스터트롯 이후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각종 예능에서 자신의 몸값을 차근차근 키워나가며 최근에는  자신의 이름과 같은 ‘동원F&B’의 ‘동원참치’와 ‘동원샘물’ 광고모델로 채택되기도 했다. 이 뿐만 아니라 추가로 광고 계약을 한 곳만 호식이두마리치킨, 아이비클럽, 한국맥도날드, 매일유업 등이 있다.

이런 광고의 종류와 수로 보아 이미 광고 수익만으로 10억 이상을 얻었을 것이라고 추정되고 있으며 상당한 수익을 얻었음에도 꾸준히 자기 관리와 올바른 이미지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