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2, 2024

“그애 도대체 누구 애야..?” 오연두 아이 진짜 아빠는 공태경으로.. 장세진의 의뢰한 유전자 검사가 결국..

오연두의 비밀을 알아버린 장세진

‘진짜가 나타났다’ 20회에선 장세진이 유전자 검사를 언급했는데요. 아마도 장세진이 오연두와 공태경의 비밀을 모두 알아버린 것 같아 보입니다. 장세진은 출산 예정일을 계산해서 오연두가 임신한 시점을 계산해 낸 것인데요.

그런데 문제는 오연두가 임신을 했을 시점은 아직 전남친인 김준아와 만나고 있을 때였다는 것이죠. 2월 24일이 김준아와의 300일이었던 것이죠. 이때를 기념해서 사진까지 찍으며 사랑을 확인했으니, 오연두가 이 시점에 임신을 했다면 현재까지는 김준하 아이일 확률이 높은 것 같습니다.

게다가 머리가 좋은 장세진은 공태경이 과거 자신에게 아이도, 사랑도 없는 형식적인 관계로 결혼 생활을 유지해 줄 수 있냐는 제안을 기억했고, 공태경이 자신과의 결혼을 피하기 위해서 김준하 아이를 임신한 오연두와 가짜 계약 결혼을 했다는 걸 단번에 파악해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우리나라 법이 태아의 유전자 검사는 불가능한 상태이니, 그걸 입증하려면 김준하가 필요하겠죠. 오연두의 아이를 자기 아이라고 속이면서까지 자신과의 결혼식을 깨버린 공태경을, 장세진은 절대 용서하지 못할 것 같은데요. 이 부분은 누가 되었어도 화가 많이 나긴 했을 것 같습니다. 인생에 돈이 전부여서 아버지와 어머니를 강제로 이혼까지 시킨 악랄한 여자인데, 자신을 속여서 자신의 꿈을 망쳐버린 공태경을 가만두지 않을 것 같기도 한데요.

아마도 장세진은 공태경을 가지기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오연두를 집 안에서 내쫓고 이혼시켜 다시 공태경을 차지할 궁리를 할 것으로 보이죠.

오연두를 위기로 몰아 넣는 장세진

우선 장세진은 김준하를 찾아서, 오현두의 배 속의 아이가 공태경 아이가 아니라, 김준하와의 연애 중에 생긴 아이라는 걸 폭로해 버릴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남자친구가 있는 시점에 쌩뚱 맞게 공태경 아이를 임신했다는 것은 결국 오연두가 양다리를 걸쳤다는 의미가 될 것이고, 배 속에 아이 아빠가 정확하게 누구인지 알 수가 없다는 의미가 되기도 하죠. 가뜩이나 핏줄을 중요하게 여기는 집 안에서 사실이 밝혀진다면, 오연두를 곱게 봐줄 수 없을 것 같은데요. 물론 태아의 유전자 검사가 우리나라에서는 불법이지만, 다른 나라에서는 합법인 경우도 있는데요.

그렇다면 다른 나라에 의뢰를 할 수도 있겠죠. 이를 은금실에게 이야기하고, 은금실은 유전자 검사를 오연두에게 하라고 명령할 것 같습니다. 만약 장세진의 계획대로 오연두의 비밀이 집 안에 공개되면, 오현두는 그 길로 집에서 내쫓기고 이혼당할 위기에 처해지겠죠.

뜻 밖의 검사 결과

그런데 유전자 검사를 했는데, 의외의 결과가 나올 수 도 있을 것 같습니다. 장세진이 생각하길 김준하 아이일 줄 알았던 유전자 검사지의 결과가 뜻밖에도 공태경 아이라고 나올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예전 회차에서 김준하와 공태경은 같은 오피스텔에 거주했고, 차도 같고, 옷 입는 스타일도 같았는데요. 심지어 오피스텔의 층 번호만 다를 뿐, 다른 호수 번호는 같았었죠. 이부분에 대해서는 연두 엄마도 헷갈렸을 정도니까요. 주말 드라마상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 연두는 공태경의 집을 김준하의 집으로 착각해 들어갔고, 공태경과 연두가 뜻밖의 밤을 보내 맺어진 결실이 진짜가 될 수도 있겠다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된다면 장세진은 유전자 검사를 통해 연두를 보내버리려다가 완전히 자신이 나가리 되는 꼴이 나게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이런 막장 상황이 아니더라도 연두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공태경이 직접 나서서 모든 걸 수습할 것 같긴 한데요. 남친에게 버림받고 아이를 지키는 오연두의 모습에서 엄마의 모습이 보였고, 그래서 지켜주고 싶었다고 말하면 진짜가 공태경의 친자식이 아니더라도 이인옥은 이해하지 않을까요?

핏줄은 아니지만 공찬식은 자신에게 진짜 아버지가 되어 준 것처럼 자신도 핏줄은 다르지만 오연두 뱃 속 아기의 진짜 아빠가 되어 줄 거라고 말하면 공찬식 역시 공태경의 마음을 이해하며 연두를 허락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