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2, 2024

“이제 진짜 행복을 찾고 싶어..” 故서세원 전부인 서정희, 최근 공개한 남자친구 정체에 모두가 놀란 진짜 이유가..

방송인 서정희가

얼마전 연하의 한 남성과 열애중인 사실을 공개한 가운데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연인의 얼굴을 최초 공개해 소식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방송인 서정희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 녹화에 참여해 최근 교제 중인 남자친구를 최초 공개했습니다. 서정희는 이날 VCR 통해 재혼을 염두에 두고 교제 중인 6세 연하의 남자친구 얼굴을 직접 보여주었습니다. 서정희는 건축가인 남자친구와 같이 디자인한 집을 투어하는 모습을 공개한 것입니다.

VCR을 본 출연자들은 서정희의 이상형에 부합하는 남자친구의 훈훈한 외모에 깜짝 놀라며 부러워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서정희의 남자친구는 오는 2024년 1월 13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동치미’에서 공개됩니다.

한편

지난 2023년 12월 6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 측은 ‘서정희, 연하의 남성과 열애 중’이라는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에서 MC 최은경은 “‘동치미’ 하면서 이런 이야기를 제일 처음 꺼낸 적이 있나 싶다. 서정희 씨가 얼마 전에, 예전 같았으면 신문 1면에 날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박수홍, 박주호 등이 축하의 박수를 보냈고 서정희는 쑥스러워하며 “저도 인정을 해야 되는데”라고 말했습니다.
특히 서정희는 열애설이 예민하고 기분 나쁠 수 있다는 말에도 “기분 전혀 안 나쁘다”며 “나중에 공개하게 되면 ‘동치미’에서 최초 공개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로써 서정희는

20여일 만에 열애설을 직접 인정한 것인데 앞서 서정희는 2023년 11월 13일 보도된 정보에 따르면 방송인 서정희는 현재 연하의 건축가 A씨와 재혼을 전제로 교제 중인 것으로 보도되었습니다.

서정희의 딸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도 두 사람의 관계를 응원하며, 이미 A씨와 한 가족처럼 지내고 있다고 하는데 A씨는 지난해 유방암 투병 중인 서정희를 정성껏 보살피며 간병하는가 하면, 서정희가 인테리어 및 건축업에 도전할 수 있도록 돕는 등 서정희에 대한 애정이 극진한 것으로 전해졌니다. 서정희 또한 과거 한 방송프로그램에서 이상형에 대해 “제가 건축을 좋아한다. 건축과 인테리어를 많이 하고 있다. 문화적인 코드가 안 맞으면 어떤 사람도 사랑할 수 없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재혼 상대로 적합한 이상형을 만난 서정희는 A씨와 연인이자 사업 동반자로, 아름다운 사랑을 이어가는 중입니다. 또 두 사람 모두 독실한 기독교 신자로 종교 생활도 함께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두 사람이 운영하는 건축 사무실에서 대전의 교회 건축 설계를 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