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2, 2024

“오빠가 얼마나 고생했는데 그렇게 버리나..” 한가인, 연정훈 1박2일 하차로 퇴출 당하자 오열까지 한 이유가..

배우 한가인이

근황을 공개 했습니다. 유튜브 채널에서 ‘어느 날 한가인이 전시회에 날 초대했다’라는 제목의 아주 사적인 미술관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이날 두 명의 20대 여성들을 위해 한가인 개인전을 열었으며, 내 인생에서 가 장 기억에 남는 순간들을 직접 선택했다며 특별한 의미를 전달했습니다.

남편 연정훈과 함께 찍은 사진이 전시회 한 공간을 차지한 것에 대해 서는 “나의 20년 역사의 일부분인데 남편이 빠지면 서운해할 것 같았다. 남편은 F, 저는 대형 T”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2002년에 항공사 모델로 데뷔한 이후 배우로서 성공적인 길을 걸어온 한가인은 “사실 그 시절의 방황이 많았다. 배우를 시작한 건 내 의지하기 보다 상황에 의한 것이었기 때문에 몇 년이 지나면서 ‘내가 이 일을 계속 하는 게 맞나?’라는 의문이 들었다.

그때 내 나이가 25살쯤이었다”라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서른 초반까지는 많이 힘들었다. 하루하루를 버티 는 생활이었다. 겉으로는 잘 지내는 것처럼 보였겠지만, 속은 그렇지 않았다. 그래서 그 시절의 영상을 다시 보고 싶지 않다. 너무 어리고 어설펐 기 때문이다”라고 털어놨습니다.

결혼 후

아들, 딸을 잘 키우며 행복한 날들을 보내는 것처럼 보였 던 연정훈 한가인 부부에게도 과거 유산이라는 슬픈 이야기가 있었습니 다. 한가인은 결혼 후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13년 동안 아이를 갖지 않은 이유를 밝혔습니다. 한가인은 스물세 살의 어린 나이에 결혼했음에도 불구하고, 임신과 출산을 하지 않아서 불임 연관 검색어에 시달렸습니 다. 아이가 없다는 사실은 부부간의 불화로 비쳤고 연관 검색어로 ‘불 임’이 따라다니는 등 여성으로서도 감당하기 힘든 시련을 겪었습니다.

한가인은 결혼하고 다음 과정이 임신은 아니라고 생각한다며 사람들의 이목 때문에 아이를 낳기 싫었다고 확고한 가치관을 들려주기도 했습니 다. 연정훈과 한가인은 결혼 13년 만에 2018년 4월 시험관 시술로 첫딸 을 품에 이어 2019년 5월 둘째, 아들을 얻으면서 난임 부부들에게 희망 을 주었습니다. 이와 관련해 얼마 전, 연정훈과 한가인의 자녀들이 공개해 화제가 되기 도 했는데, 지난 2024년 3월 24일 방송된 ‘텐트 밖은 유럽’에서는 멤버들 은 리옹에 도착해 굴 맛집을 방문했습니다. 라미란은 식당에서 아들 사 진을 보여주었고, 이를 본 한가인은 “언니! 너무 좋게 했다. 든든하겠 다”라며 우리 애들도 빨리 컸으면 좋겠다. 나도 빨리 키우고 싶다”라며 부러워했습니다.

라미란은 한가인에게 “딸 사진 보여 줘. 아빠 닮았는지, 엄마 닮았는지, 궁금해”라고 말했고 한가인은 딸 사진을 보여주었습니다. 화면에 잠깐 비친 딸은 아빠 연정훈을 많이 닮은 모습이었고, 한가인은 “아빠를 닮은 베이스에 내가 1숟갈 들어간 것 같고, 아들은 내 베이스에 아빠가 1숟갈 들어갔다. 딸은 좀 도도하고, 아들은 강아지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한가 인은 이전에 둘째 아들을 공개했는데, 지난 2024년 2월 18일 처음 방송 된 ‘텐트 밖은 유럽’ 남프랑스 편 1회에서는 남프랑스로 캠핑을 떠났습 니다.

이날 방송에서 한가인은 “아이를 두고 외출도 거의 한 적이 없다”라며 해 외 캠핑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그녀는 스스로를 ‘캠핑 극 혐주의자’라고 하면서도 “캠핑을 떠나서가 아니라, 해외에 나갈 수 있다 는 게 설렌다”라고 밝혔습니다. 프랑스로 출발하기 전날 한가인이 짐을 싸는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최신 소식에 따르면

스포츠조선 취재 결과 연정훈은 KBS 예능프로그램 ‘1박2일’ 시즌4에서 하차합니다. 2019년 12월, ‘1박 2일’ 시즌3 멤버로 합류한 연정훈이 약 4년 만에 프로그램과 이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연정훈은 제작진과 충분한 논의한 끝에 본업인 배우 활동에 집중하기로 뜻을 모았습니다. 4년이라는 긴 시간을 함께해 온 만큼 양측이 서로의 미래를 응원하며 아름다운 이별을 택한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제작 진이 연정훈의 새로운 도약을 진심으로 격려했다고 전했습니다. 다른 멤버들도 아쉬움과 응원을 동시에 했으며, 그도 그럴 것이 연정훈 은 든든한 맏형으로 멤버들과 찰떡궁합을 자랑한 바, 연정훈의 마지막 녹화에서 멤버들이 뜨거운 포옹으로 훈훈한 형제애를 뽐낼 것으로 예측 됩니다. 제작진은 연정훈의 마지막 녹화분에 심혈을 기울여 준비 중입 니다. 다만 연정훈 마지막 녹화분의 구체적인 방송 날짜나 후임 관련해 서는 미정입니다.

연정훈은 ‘1박2일’ 시즌4 합류 후, 매해 KBS 연예대상에서 트로피를 들 어 올린바, 2020년 베스트 엔터테이너상, 2021년 우수상, 2022년 베스 트 엔터테이너상을 받고, 지난해에는 팀 전체로 영광의 대상을 수상했 습니다. “최근 나인우에 이어 연정훈과도 아름다운 이별하는 만큼 새 변 곡점을 맡게 됐다. 더불어 그간 프로그램을 진두지휘해 오던 이정규 PD 가 물러나고, 주종현 PD가 새 연출 지휘봉을 잡는다는 점도 앞으로의 ‘1 박2일’ 시즌4를 기대해 볼 만한 이유다.”라고 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