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4, 2024

“사진 속에 아이가 너였어..?” 킹더랜드 천사랑 집에 있는 사진으로 천사랑의 정체를 알아내는 구원

이번의 마지막 장면에서

구원이 천사랑의 집에 짠하고 등장하는 장면이 나와 정말 가슴 설레지 않았나요? 치킨인 줄 알고 문 열었더니 치킨 뒤에 정장 슈트로 짝 빼 입은 구원이 짠하고 서 있는 걸 본 천사랑은 심장 마비 안 걸린 게 다행인 것 같습니다.

7회 예고편을 보면 광란의 파티를 벌이던 삼총사는 구원의 등장으로 집을 비워주고 구원과 천사랑 단둘만 남은 것 같아서 둘이 무슨 이야기를 하나 궁금해졌는데 천사랑은 여자친구 한유리의 생일인데 생일 파티장에 있어야지 왜 여기 왔냐고 아마도 따지듯이 구원에게 물은 것 같고, 구원은 세상 시크하게 “여자 친구 아닌데?” 라고 미소 지으면서 대답한 것 같았습니다.

왜 그런 의심을 했냐고 화내는 것도 아니고, 왜 풀라고 흥분 일도 하지 않으면서 너무 무심하게 여자친구 아니라고 밝히는 거, 이것도 보는 시청자 입장에서는 심장 터지게 멋지게만 보일 듯 한데요. 오해를 풀어주기 위해 일부러 집까지 왔으면서 아무렇지 않은 척 그런 눈빛으로 천사랑 지긋이 보면 어쩌냐고요. 두 사람의 케미가 완벽하게 맞아 떨어져서인지 최근 두 사람의 열애설이 돌기도 했는데요.

구원의 천사랑을 바라보는

환상적인 미소가 연기라고 부르기에는 부족한 면이 있어 두 사람의 열애설 해프닝까지 생긴 것 같은데 이준호와 임윤아는 원래 절친 사이로 한창 아이돌로 활약하던 시기도 겹쳤을 뿐더러 작년과 재작년 연속으로 mbc 가요대전, 남녀 더블 커플 mc를 맡을 만큼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고 있었고, 그게 지금 ‘킹더랜드’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져 온 것 같았습니다.

두 사람의 소속사인 jyp와 sm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동시에 발표를 하길 두 사람은 친한 사이지만 열애설은 확인 결과 사실무근으로 드러났다고 밝혔네요.연기 천재 이준호의 눈빛 표정과 디테일한 연기 때문에 해프닝이 생겼고, 천사랑도 구며들기 시작하면서 극 내용도 더 흥미진진해지고 있는데요.

7회에서는 슈퍼파머스의 사고 대응과 관련해서 긴급 기자간담회가 열리는 것 같았고, 천사랑이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 되자 구원은 천사랑을 지킬 수 있도록 앞으로 힘을 기르자고 다짐하고, 아랍왕자를 데려오기로 마음 먹었고, 결국 아라방자는 키모텔를 선택한 것 같습니다. 총 16부작인 킹더랜드는 6화까지 방영됐고, 남은 10회에서는 천사랑과의 사랑을 지키며 누나 구하랑과 후계자 자리를 두고 치열하게 다투는 구원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준호는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는 이산의 예민한 세손을 표현하고자 16킬로그램을 감량하기도 하고, 그냥 사랑하는 사이를 연기할 때는 부산에 원룸을 빌려서 5개월 동안 커튼 쳐놓고 햇빛도 안 보고 살았다고 하는데요.

이준호는 그렇게 한 이유에 대해, 자기는 연기씬을 시작할 때, 온 오프가 잘 안 돼서 슛 들어가도 바로 몰입이 잘 안 되는 타입이라, 배우로서 부족한 점을 채우기 위해서 더 혹독하게 노력했다고 하네요. 이준호는 부산에서의 괴로움 때문에 그 이후로 부산을 가본 적이 없다고 하는데 그래도 그렇게 자기 자신을 괴롭히는 게 차라리 낫다고 말할 정도로 최선을 다하는데, 킹더랜드를 연기하는 지금은 평소에도 완벽히 구원처럼 행동하고 있을까요?

구원은 천사랑의 집에 방문했다가 우연히 천사랑과 자신의 과거에 관한 힌트가 될 만한 무언가를 눈여겨보는 장면이 나올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준호는 킹더랜드의 인기에 힘입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셀러브리티에서 마지막 회 특별 출연을 하게 되었다는데요. 셀러브리티 감독은 이준호가 나오는 장면이 마지막 회, 마지막 씬, 마지막 컷이라면서 드라마의 여운을 남기고 싶어서 특별히 부탁했다고 밝혔네요.

자타공인 대세 배우가 된 이준호는 과거 유퀴즈에 출연할 당시 소원을 묻자 지금 제 멘탈을 그대로 잡고 가고 싶다는 겸손한 마음을 내비치기도 했는데요. 닥터 차정숙 후속작인 킹더랜드가 닥터 차정숙을 뛰어넘을 만큼 흥행을 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