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4, 2024

“이 남자 저 남자 만나고 다니더니..” 박수진, 소속사 대표였던 배용준과 갑자기 결혼까지 한 이유가..

자신의 또래와

공개열애를 하고 몇 번의 스캔들을 거쳤던 박수진 그녀는 돌연 자신의 소속사 사장이자 13살 연상의 배우 배용준과 결혼했다. 연애 시작부터 결혼까지 4개월이 채 걸리지 않았다. 어떤 일이 있었던 걸까 박수진은 2001년 그룹 슈가로 데뷔했다.

현재는 결혼 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풍기며 작품 활동 하나 없이 배용준의 아내로 살고 있지만 처음부터 그런 건 아니었다 박수진은 지난 2010년 SBS 강심장에 나와 자신의 노상방뇨 사연을 고백했다. 과거 그녀는 필리핀에서 스킨스쿠버를 했는데 복장을 다 착용한 후 신호가 왔고 물속에서 볼일을 봤다고 밝혔다.

다이버가 다가와서 저리 가라고 손을 내저었지만 못 알아듣고 자신을 위로 끌고 올라갔으며 결국 이동하면서 볼일을 봤다고 전했다. 당시 MC 강호동마저도 당황하며 여배우분들이 왜 이런 얘기를 하는지 모르겠다. 우리로선 고맙지만 일하며 민망함을 드러냈다 지금의 이미지와는 많이 달랐던 시절이었다.

박수진은

지난 2008년부터 축구선수 백지훈과 열애설이 솔솔 불거져 나왔다. 두 사람이 데이트하는 모습이 종종 목격되기도 했다. 박수진은 배우 김성훈과 절친으로 알려졌는데 현재는 결혼했지만, 당시 김성은의 남자친구였던 축구 선수 출신 정조국과 백지훈 두 사람도 친했으며 이들은 넷이 자주 어울렸다.

하지만 박수진은 백지훈과의 여래를 공식적으로 인정하지는 않았다. 오히려 결별을 인정하며 열애를 인정하게 된 케이스다 이때 제 삼 자가 등장했다. 2013년 박수진은 8살 연하의 가수 로이킴과 열애설이 터졌다 한 매체에서 두 사람이 4개월째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보도한 것이다.

당시 정준영과 함께

라디오를 진행하던 로이킴은 디제이와 게스트로 박수진을 만났는데 두 사람은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것이었다. 박수진은 게스트로 출연해서도 로이킴에게 호감을 보였었다 그런데 로이킴과의 열애설이 나자 백지훈과 양다리를 걸친 것이 아니냐는 양다리설이 나왔다. 이때 박수진은 백지훈과는 올 초에 결별했다.

서로 응원하기로 입장을 냈고 로이킴과는 호감이 있어 몇 번 만났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며 연인 관계를 인정하지 않았다. 박수진은 결국 주식부자 배용준과 2015년 6월 결혼했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은 4개월 전인 2015년 2월이었다. 이후 3월 박수진은 당시 배용준이 대표로 있던 키이스트로 소속사를 옮겼고 이후 급하게 결혼 발표를 했다.

갑작스러운 결혼에 혼전임신이 아니냐는 오해를 받았지만 부인했으며 실제로 1년 후 임신 소식을 전했다.박수진이 배용준과 결혼했을 시기에 배용준이 가지고 있던 히스트 지분은 약 30%로 주식만 1380억 원에 달했다. 실제로 배용준은 지난 2011년 이후 아무런 작품 활동을 하지 않았으며 광고에서도 자주 보이지 않았다.

일을 하지 않아도 보는 차고 넘치게 있는 배용준 박수진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모든 연애 활동을 포기한 이유는 여기에 있지 않을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