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 2024

“2022년 하반기 최고의 행운을 타고난 사람은 바로 당신입니다” – 별자리 운세보기

주변을 보면 특별히 뭘 하지도 않는데 뭔가 일이 잘 풀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에게는 아마도 어떤 기운이 타고나기 때문일 수도 있는데요, 이 기운이라는 것은 본인이 태어난 달을 기준으로 어떤 별자리이며 그 별자리가 잘 맞는 해(연도)가 있기 마련입니다.

그렇다면 2022년 앞으로 남은 하반기에 잘 맞는 별자리 그리고 운이 들어오는 별자리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양자리 (3/21~4/1)

양자리는 역동적이고 활력이 넘치는 별자리로 상반기 운세가 비교적 평이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하반기에는 양자리에게 긍정적인 전환점이 있을 것이며, 그들에게 큰 도움이 될 몇몇 귀인들도 만날 것입니다. 이 사람들은 양자리에게 좋은 승진 기회를 제공하고, 더 나은 길로 인도할 것입니다. 좋은 대인운의 영향으로 인해 직업이든, 재물이든, 연애든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 사자 자리 (7/23 ~ 8/22)

사자 자리는 성공에 대한 열망이 강하고 의욕이 넘치며 도전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올 상반기 사자자리는 나름의 준비를 통해 힘을 비축해 왔을 것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하반기에는 행운이 치솟을 것이고, 당신을 알아봐 주는 귀인을 만나 포부를 펼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해 줄 입니다. 그것을 발판 삼아 사자자리는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제공되는 기회를 제대로 잡는다면 하고 있는 일이나 금전적인 부분에서 한단계 도약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처녀 자리 (8/23 ~ 9/23)

처녀자리는 자기 욕구가 높은 사람으로 상반기에는 매사 성실하게 임하며 자신이 하는 일을 훌륭하게 해 냈을 것입니다. 하반기에 이르러 자신의 업적에 대한 후한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또한 귀인의 도움으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길을 찾아갈 수 있게 되고, 미래의 운세는 점점 더 순조로워지고, 행운은 줄을 잇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