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9, 2024

“너도 한번 당해봐 어디…” 킹더랜드 그동안 숨기고 있던 비밀을 밝히는 차순희, 구화란 해고 시킬 계획이..

구화란을

한 방에 해고시키는 차순희의 충격 비밀입니다.1회 5.1%의 시청률로 시작한 킹더랜드는 하루 만에 7.5%로 급상승하더니, 3회 9%, 4회 9.6%, 5회 9.5%, 6회 12%까지 시청률이 매회 상승해서 3주 만에 시청률 두 자릿수를 돌파했는데요.

일과 설렘을 모두 잡은 구원과 사랑의 시너지에 힘입어 7회 시청률은 수도권 11.5%, 전국 10.6%를 기록해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올랐고, 8회에서는 달콤한 키스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구원과 천사랑은 주말 밤을 로맨틱하게 물들였어요.

8회 시청률은 수도권 13.4%, 전국 12.3%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면서 분당 최고 15.7%를 기록하며 거침없는 상승세네요.

두 사람 사이

달콤한 기류가 한껏 무르익은 가운데, 구원이 야심차게 준비한 불쇼가 스프링클러를 완전히 터뜨리면서 분위기가 순식간에 뒤바뀌었잖아요.

비처럼 시원하게 쏟아지는 물줄기 아래 바짝 붙어 선 두 사람의 사이에는 터질 것처럼 뜨거운 긴장감이 맴돌았고, 서서히 다가가던 구원은 조심스럽게 입을 맞추면서,차가운 빗 속에서 서로의 우산이 되어줬던 그날처럼, 깊은 감정을 나누는 입맞춤으로 숨이 멎을 것 같은 짜릿함을 선사했어요.

스프링클러 속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숨멎 키스 엔딩에 설레임을 느끼신 분들 상당히 많으신데요.오랜 직진 끝에 마침내 같은 온도를 띠게 된 구원과 천사랑의 낭만 가득한 시간은 보는 이들에게도 지난 여운을 선사했어요.넷플릭스 1위로 글로벌 흥행까지 하게 되면서, jtbc 뉴스룸에 출연한 킹며드는 배우 이준호는 킹며든다는 반응에 응원받는구나 생각하게 되어 너무 좋다고 감사함을 전했는데요.

웃음을 격멸하는 배역을 맡았지만, 매신 매컷 웃음이 끊이질 않아서 웃음을 참는 게 가장 어렵다며 눈에 힘이 들어가다가 컷 하는 순간, 웃음이 터져 너무 재밌다는 촬영 비화를 밝혔습니다. 이제 구원은 행방불명된 친엄마의 비밀을 파헤쳐 완전한 행복을 되찾는 일만 남았잖아요. 사랑하는 천사랑의 할머니 차순희가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 같아요.

구원의 친엄마

한미소의 인사기록 카드를 보면, 입사 날짜는 1988년 1월 10일 사번은 89로 시작하며, 경위는 공채로, 직급은 주임으로 입사했는데요.일개 말단 직원이 아닌 경력직 직원으로 능력을 인정받아서 맹활약을 펼친 것으로 보여요. 퇴사 당시 최종 직급은 이사였고, 총무 기획 담당이었는데요.

킹호텔 총무이사로 재직할 정도면 지금의 구원 본부장만큼 힘이 있는 위치이기에, 시기질투하며 막 일을 배우려던 구화란이 실무진 실세들을 꼬드겨서 한 미소를 모함하고 제발로 나가게 만든 것 같습니다. 한미소는 1965년 6월 6일생으로, 본 적은 경상남도 고성군 고성읍 정월리 집 주소는 서울 특별시 강북구 미아동 본관은 곡산인데요. 신장은 167의, 체중은 50, 혈액형은 a형 아버지 성함은 한명진의 대졸 어머니 성함은 김순애의 고졸이며, 둘 다 40년생인데, 당시 대졸 출신 아버지를 둔 한미소는 가난한 집안이 아닌 재력가 집안의 딸로, 남부러울 것 없이 귀하게 자라온 외동딸 같습니다.

차순희의 딸이자 천사랑의 친엄마가 구원의 친엄마 한미소와 절친이었고, 차순희가 고성읍 정원리의 은신처를 제공해 한미소를 안전하게 숨겨준 듯한데요. 구화란 때문에 행방불명되어 자취를 감출 수밖에 없던 안타까운 비밀을 폭로하고, 치졸한 구화란을 해고시키는 통쾌한 결말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구원, 사랑의 킹더랜드는 아는 맛이 더 맛있다는 로코의 정석을 이뤄냈는데요. 앞으로의 모든 행보를 응원하고 기대하게 만드는 구원 사랑은 더욱 깊어질 것 같고 믿고 보는 배우 믿고 듣는 가수가 되고 싶다는 이준호의 꿈이 차곡차곡 이루어지고 쌓여가는 그 여정을 박수와 응원으로 채워주고 싶네요.